디자인, 우주를 담은 코끼리 보조배터리 ‘T팩’ 출시

  • 기사등록일 : 2018-04-20



코끼리 보조배터리와 블루투스 제품으로 유명한 디자인 주식회사(대표 성재원)가 광활한 우주에서 영감을 받아 SF코팅 재질의 우수한 커버와 UV 코팅을 활용한 커버, LED라이트 기능이 포함된 형태의 보조배터리 ‘T팩’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T팩 TIDY’ 제품은 SF코팅을 사용한 3중 코팅으로 스크래치에 강한 내구성을 지녔으며 카드사이즈의 초소형을 자랑한다. 또한 과열방지, 자동대기모드, 다기능 전력관리 등 다양한 안정성 기능을 내장하여 소비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했다. 2개의 USB 포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충전은 마이크로 5핀으로 가능하다. 용량은 5000mAh, 1만mAh로 두 가지 모델이 있으며 블랙, 그레이, 오렌지, 블루, 레드 색상으로 출시했다.

‘T팩 LIGHT’ 제품은 UV코팅을 사용한 3중 코팅으로 발색 및 강도를 높이고 미세한 펄을 넣어 고급스런 은은함을 추가했다. 최대 1400LUX로 빛나는 LED 라이트를 탑재한 제품이다. 타사의 제품보다 얇고 슬림함을 자랑하며 자동대기모드, 다기능 전력관리, 다양한 안전성 기능을 내장했다. 5000mAh 용량은 USB포트와 5핀 포트가 각 1개, 1만mAh 용량은 USB포트 2개, 5핀포트 1개, C타입 포트 1개가 내장되어 있으며 색상은 블랙, 그레이, 네이비, 레드, 골드, 화이트 6종의 색상을 보유하고 있다.

‘T팩 QUICK’ 제품은 UV코팅을 사용, 최대출력 18W, QC 2.0/3.0과 호환이 가능한 고속 충전 모델이다.

또한 USB-C DRP(양방향 충·방전제어 기능) 프로토콜을 지원하며 배터리 열에 대한 NTC 온도센서 감지로 안전성을 높였으며 자동대기모드, 다기능 전략관리, 다양한 안전성 기능을 내장했다. 용량은 1만mAh, 2만mAh가 있으며 색상은 블랙, 그레이, 네이비, 레드, 골드, 화이트 6종으로 출시됐다.

‘T팩 하이브리드’는 미끄러지지 않게 SF코팅으로 마감하였고 QI방식을 이용한 무선충전 및 유·무선 동시간 멀티충전이 가능하며 조도 1400LUX의 LED라이트를 탑재했다. 자동대기모드, 다기능 전력관리 등 다양한 안전성 기능을 내장했으며, 2개의 USB포트와 5핀포트 1개, C타입 포트1개를 갖추고 있어 멀티플한 제품이다. 용량은 8000mAh이며 색상은 블랙, 그레이, 화이트 3종으로 출시됐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 모두 안드로이드와 C타입이 호환가능한 코끼리 듀오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다.

디자인 전략기획팀 김륜 팀장은 “이번 ‘T팩’시리즈는 기존의 시리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모양부터 기능, 기술까지 한층 끌어올린 모델이며 소비자의 안전과 편의를 보장하기 위해 고안한 모델이다”며 “앞으로 출시될 디자인 주식회사의 제품에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디자인 개요

디자인 주식회사는 2012년 설립 이후 스마트기기 악세사리를 제조 판매하는 한국 최고의 선두업체로 발전했다. 현재 보조배터리, 가정용 및 차량용 충전기, 블루투스 스피커 등 스마트폰 악세사리 디자인 및 개발,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디자인 주식회사는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맞서 기술개발과 품질향상을 위하여 2014년 부설 연구소를 설립하였으며 2016년 벤처 기업을 인증받았다. 이를 통해 명실상부한 최고의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을 지향하는 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T-Pack T20Q: kokiripower.com/product/kp-t20q/T-Pack T8HL: kokiripower.com/product/kp-tg8wl/T-Pack T10L: kokiripower.com/product/kp-tg10l/T-Pack T10: kokiripower.com/product/kp-t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