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페론골프, 엑스페론골프앱 공개와 함께 무료 홀인원 이벤트 시작

  • 기사등록일 : 2018-07-26



엑스페론골프(대표 김영준)가 무료 홀인원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엑스페론골프는 7월 15일 ‘엑스페론골프앱’을 선보이며 골프 정보 서비스업에 뛰어들었다. 골프 부킹과 여행 그리고 쇼핑 컨텐츠 등을 제공하기 시작한 것이다.

이와 함께 무료 홀인원 이벤트를 시작한다.

9월 말까지 회원 가입을 하는 골퍼는 누구나 가입 후 1년간 무료로 홀인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필드뿐 아니라 스크린에서도 라운드 하기 전에 앱을 통해 ‘홀인원 이벤트’ 신청을 하기만 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에 가입한 회원에 한해 1년 동안 필드 스물네 번 스크린골프 마흔여덟 번까지 홀인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엑스페론골프가 홀인원을 한 회원에게 지급하는 상금과 상품은 웬만한 홀인원 보험보다 많아 파격적이다.

홀인원을 한 회원에게는 각각 상금 100만원과 상품 200만원어치를 지급한다. 라운드 하기 전에 이벤트 참가 신청을 하고 실전에서 홀인원을 하면 된다.

매달 홀인원 챔피언도 뽑아 상금 200만원과 상품 800만원어치 등 총 1000만원 상당을 추가로 시상한다. 그 달에 홀인원을 한 회원이 세 명 이상 나와야 하는 조건이다. 가장 먼 거리에서 홀인원을 한 사람을 챔피언으로 정한다. 챔피언은 먼저 받은 홀인원 상금과 상품에다 추가로 챔피언 상을 받게 된다. 엑스페론골프는 이에 대해 매달 1~2만원씩 내는 홀인원 보험이 보장하는 혜택보다 많다고 강조했다.

엑스페론골프 개요

엑스페론골프는 2011년 설립된 골프공 제조업체다. 2011년 호주, 뉴질랜드 수출을 시작했고, 2012년 온라인 유통판매를 시작했다. 2013년 밸런스 골프공 연구에 착수, 중력 및 형태 밸런스에 관한 7건의 특허를 획득했으며 이를 이용하여 2014년 ‘Dual Balance’ 공법으로 중심 잡힌 골프공 디스커버리 III를 출시했다. 엑스페론골프는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인정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해 지속적으로 기술 혁신 및 신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2014년 벤처기업 인증을 받았고, 특허 받은 공법으로 2015년 9월 새로운 브랜드명 중심 잡힌 골프공 ‘Xperon’(엑스페론)을 론칭하였으며 2016년부터 매년 미국 올랜도에서 개최되었던 세계 최대의 골프 관련 행사인 PGA 2016 Merchandise Show에 성공적으로 참여하여 그 기술력을 세계에서도 인정받았다. 웹사이트: www.xper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