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R코드 주문·결제 핀테크 투디엠, 대구경북·인천 소상공인 지원

  • 기사등록일 : 2018-11-21



QR코드 기반의 주문 및 결제서비스를 제공하는 핀테크 기업 투디엠이 사업 확장에 나선다.

투디엠이 대구·경북 본부 지역 사무소를 신규 오픈하며 전국 21개 본부와 함께 본격적인 지역 소상공인 가맹점 모집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투디엠은 매장에 방문한 고객이 QR코드로 간편하게 주문 결제하는 스마트오더 시스템을 개발·공급하는 국내 스타트업이다. 특히 투디엠 서비스를 도입한 소상공인 가맹점주는 △고정비용 절감 △회전율 증가 △고객 편의 효과를 볼 수 있다.

투디엠의 기술력은 전국적으로 빠르게 퍼지고 있는 이용 현황으로 증명된다. 현재 기준 전국 21개 본부, 100개 지사가 포진해 있다.

또한 10월 기준 투디엠이 서비스하는 솔루션 누적 이용 건수가 2만건을 넘어섰고 누적 거래 금액 2억5000만원을 돌파했다.

투디엠은 이는 투디엠 주요 가맹점 10개 업체에서 90일간 사용한 누적 거래 내역이라며 기존 가맹점 관리 시스템을 새롭게 개발 하고 있는 중인데, 완료되면 거래는 더 증가 할 것으로 전망한다고 밝혔다.

투디엠은 대구·경북 본부에 이어 11월 중순경에는 인천 본부 사무실을 통해 영업망을 확대해 갈 계획이다.

한편 투디엠은 서울시의 QR 기반 결제 시장 활성화를 위한 ‘제로페이’ 사업 참여와 각 은행 연계 서비스 확대 적용을 계획하고 있다.

투디엠 개요

투디엠은 신개념 통합간편결제 ‘투디페이’와 O2O 스마트오더 ‘투디헬퍼’를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2d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