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아케이드의 헝거 히어로즈 게이밍 마라톤 개시

  • 기사등록일 : 2019-08-24



유주게임즈(YOOZOO Games)가 전 세계 게이머들이 식량을 놓고 게임을 벌이는 역대급 게이밍 마라톤을 8월에 개최한다.

이 행사는 세계에서 가장 취약한 지역의 기아와 맞서 싸우는 유엔세계식량계획(WFP)을 지원하기 위해 실시된다.

게임 팬들은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이 행사에서 독점적인 게임플레이 기능과 이벤트를 즐기면서 WFP의 자금 모음을 도울 수 있다. 조건은 단순하다. 게임을 많이 플레이할수록 유주는 더 많은 돈을 기부한다. #GTarcadeHungerHeroes는 GT아케이드(GTarcade)가 더 많은 사람을 WFP의 식량 부족 해소를 지원하는 즐거운 자선 행사에 참여하게 하면서 기아의 존재를 경험하고 공유하고 인식하게 만든다.

유주게임즈는 지난 10년 동안 비디오게임을 통해 전 세계 수백만명에게 즐거움을 전달하는 행운을 누렸다며 회사가 팬들로부터 받은 지원 덕분에 지금까지 여러 중요한 사업에 보탬이 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올해 지원 범위를 더욱 넓혀서 가장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긴급한 지원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GT아케이드 마라톤을 위해 유주는 WFP의 셰어더밀(ShareTheMeal) 사이트에 팀 페이지를 개설했다. 모금된 돈은 전부 기아를 해소하고, 식량 안전을 홍보하고, 식량 지원을 제공하는 WFP의 중요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데 사용된다.

게이밍 마라톤 트레일러는 웹사이트(youtu.be/15x-C39V0M0)에서 볼 수 있다.

GT아케이드의 헝거 히어로즈(Hunger Heroes) 이벤트에 참가하고 기아와 맞서 싸울 돈을 모으는 데 힘을 보태는 방법은 다음 세 가지다.

1) #GTarcadeHungerHeroes 해시태그를 달고 스마일 밀 사진을 트위터에 게시한다. 트윗을 하나 올릴 때마다 유주게임즈가 WFP에 식사 한 끼를 기부한다.

2) GT아케이드 게이밍 마라톤에 참가한다. 8월 12일부터 18일까지 유주게임즈를 플레이하는 라이브스트림 시간당 한 끼를 WFP에 기부한다. 라이브스트림 2시간은 10달러 가치의 게임 코인을, 12시간은 100달러 가치의 게임 코인을 마라톤 보너스로 제공한다.

3) 헝거 히어로즈 게이밍 마라톤(Hunger Heroes Gaming Marathon)에 참가하고 독점 게임 특전을 즐긴다. 게임 내에서 4개의 보물상자 또는 날개를 수집하면 WFP에 보낼 식사 한 끼와 교환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가 아이템을 WFP의 셰어더밀 캠페인에 보낼 식량으로 바꾸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이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공식 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pact.gtarcade.com/en/hungerHeroes.html

#GTarcadeHungerHeroes 해시태그를 달고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관련 대화에 참여할 수 있다.
GT아케이드 게이밍 마라톤 참가: www.gtarcade.com/
WFP에 대한 자세한 정보: www1.wfp.org/

유주게임즈(YOOZOO Games) 개요

유주게임즈는 게임 개발과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상하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런던, 베를린, 홍콩, 싱가포르, 기타 주요 도시에 사무소가 있다. 유주는 2009년 설립 이래로 레거시 오브 디스코드 - 퓨리우스 윙즈 앤 리그 오브 애인절스(Legacy of Discord - Furious Wings and League of Angels) 등 아주 성공적인 제품을 다수 출시하며 강력한 글로벌 유통망을 구축했다.

공식 웹사이트: www.yoozoo.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www.businesswire.com/news/home/5201637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www.yoozoo.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