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스업, ‘색 다르게 풍경을 칠하다’ 사진 보정 원데이 클래스 진행

  • 기사등록일 : 2019-08-24



사진작가를 위한 플랫폼 픽스업이 7월 31일(수)에 픽스업 토크 시즌 2를 개최한다. ‘사진이 더욱 즐거워지는 곳’ 목표와 함께 올해 3월에 론칭한 픽스업은 세계 최초로 무료 포트폴리오 서비스와 함께 작가에게 수익을 배분하는 무료 이미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플랫폼이다.

픽스업 작가들의 즐거운 작품 활동을 위해 유명 작가의 무료 원데이 클래스를 ‘픽스업 토크’ 이름 하에 진행하며 이번 시즌 2에서는 인스타그램 상 19만 명의 팔로워를 지닌 장동원 작가와 협업한다.

픽스업 토크 시즌 2에서는 ‘색色 다르게 풍경을 칠하다’ 주제로 장동원 작가의 사진 색감 보정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기술적인 보정 방법뿐만 아니라 예쁜 색감을 만들어 내기 위해 어떤 시선을 갖고 작품을 대해야 하는지 등의 유용한 팁 또한 들을 수 있는 무료 클래스이다.

픽스업 팀은 제주에 위치하여 더 많은 분들을 모시지 못하여 아쉽지만, 빠르게 성장하여 픽스업 작가님들과 다양한 지역에서 만나 좋은 행사를 개최하고 싶다며, 이번 픽스업 토크 2를 통해서 더 많은 분들께서 즐거운 사진 활동을 이어나갔으면 좋겠다고 개최 소감을 밝혔다.

클래스 장소는 픽스업 강의실(제주대학로 29, 3층)이며 준비물은 스마트폰과 무료 라이트룸 앱이다. 온라인 참여 양식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자 발표일은 7월 22일(월)이다.

비비트리 개요

2012년 11월 창립한 비비트리 주식회사는 전 세계 콘텐츠 제작자로부터 크라우드소싱한 콘텐츠를 라이센싱 및 유통하는 디지털 스톡 콘텐츠 서비스(123RF 코리아, 유토이미지) 그리고 사진작가를 위한 갤러리·무료이미지 플랫폼 PIXUP을 운영한다. 픽스업: thepixup.com/
온라인 참여 양식: forms.gle/MTPaH2ff4GHiWJdb8 웹사이트: bb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