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라이프, ‘모든 요일의 기록’·‘모든 요일의 여행’ 리커버 출간

  • Date : 2021-07-07

북라이프가 독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온 베스트셀러 에세이 시리즈 ‘모든 요일의 기록’과 ‘모든 요일의 여행’의 10만 부 돌파를 기념해 리커버 에디션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저자 김민철은 크리에이티브의 최전선이라 할 수 있는 국내 최대 독립 광고 대행사 TBWA KOREA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여러 권의 책을 출간한 에세이스트다. 그는 △모든 요일의 기록 △모든 요일의 여행 △하루의 취향 △치즈: 치즈 맛이 나니까 치즈 맛이 난다고 했을 뿐인데 △우리는 우리를 잊지 못하고 등을 썼다. 2015년 출간된 저자의 첫 번째 에...


미래엔, 신규 기업 광고 캠페인 공개 및 이벤트 진행

  • Date : 2021-07-07

교육 출판 전문기업 미래엔이 신규 기업 광고 캠페인 ‘교과서를 만듭니다. 교육의 미래를 준비합니다’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래엔은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을 더 나은 수업을 위해 고민하고 도전하는 교사들을 응원하고 소통하고자 기획했다. 광고 영상을 통해 과거부터 현재까지 교실의 변천사 속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수업을 이끄는 교사들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대의 변화 속에서도 변하지 않는 교사의 열정을 그려냈다. 또한 미래엔 교과서와 교수활동 지원플랫폼을 활용해 수업을 준비하는 교사의 ...


예스24, 제39회 대한민국연극제집행위원회와 업무협약 체결

  • Date : 2021-07-07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6월 30일 제39회 대한민국연극제집행위원회와 올해 대한민국연극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안동문화 예술의 전당 3층 한국예총경상북도연합회 안동지회 회의실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는 이희승 예스24 ENT 사업본부 본부장과 조무호 예스24 대구지사 부장, 조현상 제39회 대한민국연극제 집행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예스24는 이번 협약으로 대한민국연극제 발전을 위해 대한민국연극제 홍보 및 티켓 판매에 필요한 시스템을 지원하고 티켓 판매 대금 중 카드 ...


이은북, 은퇴를 고민하는 영시니어를 위한 코칭북 ‘빨리 은퇴하라’ 출간

  • Date : 2021-07-06

당신도 결국 은퇴한다. 백지로 변한 명함. 쪼그라들고 초라한 자신을 마주하는 시간. 그렇다고 주저 앉을 것인가. 은퇴 후에도 자존감을 유지하며, 하고 싶은 일을 하는 방법은 없을까. 이은북이 출간한 은퇴를 고민하는 영시니어를 위한 코칭북 ‘빨리 은퇴하라’는 기존 은퇴 서적에 없는 ‘코칭’ 기반 은퇴 준비 서적이다. 특히 은퇴 뒤 직업을 직접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코칭은 고민은 물론 해결 방법과 실행 방법까지 본인이 가장 잘 알고 있다는 것을 전제로 하는 ‘세계적인 자아 성찰법’이다. 코칭은 ‘전략...


KCC오토그룹, 디자인마이러브 ‘코로나19 마음방역’ 캠페인 동참 및 지원

  • Date : 2021-07-06

KCC오토그룹(대표이사 부회장 이상현) 임직원이 사회적기업 디자인마이러브의 ‘코로나19 마음방역 독서 캠페인’에 동참하며 사회적기업 지원에 나섰다. 통합 모빌리티 서비스 기업이자 수입차 공식 딜러사인 KCC오토그룹은 △벤츠 부문의 KCC오토 △포르쉐의 아우토슈타트 △재규어 랜드로버의 KCC오토모빌 △혼다자동차의 KCC모터스 등을 그룹 계열사를 두고 있다. 이밖에 △KCC모빌리티 △프리미어오토 △플러스렌터카 △플러스오토 등 인피니티·닛산자동차 관련 계열사와 렌터카·수입차 부품 유통 부문까지 아우르며 모빌리티 사업의 미래를 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