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파동의 미학, 태극기’ 출간

  • Date : 2020-12-03

좋은땅출판사가 ‘파동의 미학, 태극기’를 출간했다. 평상시 곳곳에서 마주하는 태극기. 양 모서리에 그려진 괘(건곤감리)가 하늘과 땅, 물과 불을 의미한다는 것은 상식으로 알고 있지만 이것이 어떠한 연유로 이렇게 그려지게 됐는지, 여기에 담긴 깊은 뜻은 무엇인지까지 제대로 아는 사람은 드물다. 저자는 대한민국의 한 국민으로서 이에 안타까움을 느끼고 태극기에 담긴 철학적 의미를 전하고자 이 책을 펴냈다. 그에 의하면 태극기 한가운데 그려진 태극문양은 꽤 오래전부터 우리와 함께했다. 삼국시대 이전의 벽화에서도 많이 볼 수 있었으며...


바른북스 출판사, ‘히말라야를 자전거로 넘다’ 에세이 신간 도서 출판

  • Date : 2020-12-03

바른북스 출판사가 ‘히말라야를 자전거로 넘다’ 에세이 신간 도서를 펴냈다. ◇책 소개 “은퇴 후 6만km의 세상의 길을 두 바퀴로 누볐다. 히말라야 정복은 또 하나의 도전에 불과하다. 나의 도전은 앞으로도 계속된다.” 히말라야에서 계획된 일정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늘 대자연과의 대화가 필요했다. 그 대화 속에서 적나라하게 노출된 자신의 모습과 직면하며 인간과 자연이 얼마나 가깝게 융화될 수 있는지를 깨달았다. 그 융합을 통한 가슴 뛰는 심장의 소리를 이 생존기에 잠재우며 다시 한번 자연의 웅장함 속에서 숨 고르기를 해보려고 ...


좋은땅출판사, ‘경쟁 너머 존재’ 출간

  • Date : 2020-12-03

좋은땅출판사가 ‘경쟁 너머 존재’를 출간했다. 세상에는 수많은 브랜드가 존재한다. 하지만 그중에서도 살아 있는 브랜드는 거의 없다. 그렇다면 살아 있는 브랜드는 또 무엇인가? 우리는 가족, 연인, 직장 동료 등을 보며 살아 있다고 느낀다. 하지만 우리가 브랜드를 보고 살아 있다고 느끼는 경우는 드문데 이는 소비자와 대화하는 브랜드는 찾아보기 힘들다는 반증이다. ‘경쟁 너머 존재’에서는 소비자가 선호하는 브랜드를 통해 살아 있는 브랜드에 대해 소개한다. 이 책에는 차별화된 브랜드를 창조하기 위해 필요한 전략을 담고 있다....


예스24, 2020년 베스트셀러 분석 및 도서판매 동향 발표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는 2020년 국내 사회의 다양한 변화와 도서 판매 자료를 바탕으로 올해 출판 트렌드 키워드를 #위드코로나, #홈스쿨링, #재테크의시대, #하이브리드교양, #미디어셀러ing 등으로 제시했다. 2020년은 전 세계를 뒤흔든 코로나19 팬데믹의 여파로 집이 주된 생활 공간이 되고 예측할 수 없는 불확실한 경제 상황 속에서 부자가 되는 기회를 잡고자 하는 움직임이 나타나면서 도서 판매량 변화에도 영향을 미쳤다. 2020년 1월부터 11월까지 예스24의 전체 도서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23%가량 상승했으...


앰블린 파트너스, 유니버설 필름드 엔터테인먼트 그룹과 새로운 다년 영화 배급 파트너십 체결

  • Date : 2020-12-02

앰블린 파트너스(Amblin Partners, 이하 ‘앰블린’)가 유니버설 필름드 엔터테인먼트 그룹(Universal Filmed Entertainment Group, 이하 ‘유니버설’)과 새로운 다년 영화 배급 파트너십 및 일련의 새로운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월 30일 발표했다. 이로써 세계를 선도하는 독립 영화·TV 스튜디오 가운데 하나인 앰블린은 다음 단계의 성장으로 나아갈 항로를 열게 됐다. 11월 30일 오전 앰블린 설립자 겸 회장인 스티븐 스필버그(Steven Spielberg)가 계약 체결 소식을 알렸다.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