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북스, ‘나는 무조건 성공하는 사업만 한다’ 출간

  • Date : 2020-09-09

비즈니스북스가 기존의 상식과 원칙을 뒤집고 뉴노멀 시대 새로운 경쟁에서 당당히 성공한 사람들의 사례를 담은 《나는 무조건 성공하는 사업만 한다》를 출간했다. 이 책은 방송계에 퓰리처상이라고 불리는 피버디상을 수상한 세계적인 경제 전문 기자인 애덤 데이비드슨의 저서로, 2008년 금융 위기 이후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도 사업을 성공시킨 아주 평범한 사람들에 주목했다. 그는 미국 전역을 누비며 수백 곳의 기업을 발로 뛰며 취재한 자료를 바탕으로 명문대 졸업장이나 타고난 비즈니스 감각, 특별한 기술 없이도 사업에 성공한 사람들의 공통...


대구오페라하우스, ‘DIOA 트레이닝’ 세계 무대의 첫 번째 관문 통과한 행운의 명단 발표

  • Date : 2020-09-09

재단법인 대구오페라하우스(대표 박인건)는 8월 10일부터 3주간 진행한 ‘대구국제오페라어워즈 온라인 오디션 트레이닝(이하 DIOA 트레이닝)’에서 총 19명을 선발, 그 명단을 발표했다. ‘DIOA 트레이닝’은 2019년 ‘국내 최초의 오페라 아티스트 마켓’으로 개최돼 화제를 모았던 대구국제오페라어워즈(DIOA)의 연장으로 세계적인 극장의 캐스팅 관계자들과 극장의 오디션을 준비하는 젊은 성악가들을 연결하는 1:1 화상 강의이자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당초 대구오페라하우스는 2019년에 이어 DIOA를 추진할 계획이었으나 코로나1...


왓챠, 돌비 기술 적용 콘텐츠 제공 “당신이 있는 그곳이 바로 영화관”

  • Date : 2020-09-07

왓챠는 돌비와의 협업으로 고객에게 영화관급 화질과 음질을 구현한 고품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돌비 비전과 돌비 애트모스는 몰입감을 극대화해 영화관에서 관람하는 것과 같은 경험을 자신만의 공간에서도 재현할 수 있게 돕는다. 돌비 비전은 가장 진보한 HDR(High Dynamic Range) 솔루션이라고 인정받을 만큼 밝기·명암·색상을 기반으로 생생한 화질을 구현해내 영화 속 인물들이 살아 움직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사물의 질감이나 빛의 깊이까지도 구분할 수 있을 정도로 놀라운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일...


미래엔 아이세움, 과학 학습 만화 ‘흔한남매의 흔한 호기심 1’ 출간

  • Date : 2020-09-07

교육 출판 전문기업 미래엔의 아동 출판 브랜드 아이세움이 206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흔한남매’와 함께 과학적 지식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낸 과학 학습 만화 <흔한남매의 흔한 호기심 1>을 출간한다. <흔한남매의 흔한 호기심>은 ‘떨어진 음식, 3초 안에 주워 먹으면 괜찮을까?’, ‘매운 걸 먹으면 스트레스가 풀릴까?’, ‘라면 면발은 왜 꼬불꼬불할까?’ 등 어린이들이 일상 속에서 궁금해할 법한 18개의 과학적 호기심을 ‘흔한남매’와 함께 해결하는 에피소드를 만화 형식으로 그려냈다....


좋은땅출판사, ‘엄마가 쓰는 시’ 출간

  • Date : 2020-09-07

좋은땅출판사가 ‘엄마가 쓰는 시’를 펴냈다. “엄마!” 하루에도 몇 번씩 찾는 단어이지만 엄마가 되기 전까지는 이 말의 무게를 가늠하기 어렵다. 엄마라는 단어에 매겨진 책임감과 사랑의 크기는 그 어떤 회사 그 어느 직책보다 무겁다. 때문에 아이에게 사랑을 쏟다가도 나는 좋은 엄마가 아니라는 생각에 쉽게 자책하게 되는 게 바로 엄마다. 이 시집도 ‘낮버밤반’으로 정신없이 육아와 살림을 이어가는 엄마의 이야기이다. 낮버밤반이란 엄마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낮에는 버럭, 밤에는 반성’의 줄임말. 시인은 아이를 보면서 시시때때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