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경쟁 너머 존재’ 출간

  • Date : 2020-12-03

좋은땅출판사가 ‘경쟁 너머 존재’를 출간했다. 세상에는 수많은 브랜드가 존재한다. 하지만 그중에서도 살아 있는 브랜드는 거의 없다. 그렇다면 살아 있는 브랜드는 또 무엇인가? 우리는 가족, 연인, 직장 동료 등을 보며 살아 있다고 느낀다. 하지만 우리가 브랜드를 보고 살아 있다고 느끼는 경우는 드문데 이는 소비자와 대화하는 브랜드는 찾아보기 힘들다는 반증이다. ‘경쟁 너머 존재’에서는 소비자가 선호하는 브랜드를 통해 살아 있는 브랜드에 대해 소개한다. 이 책에는 차별화된 브랜드를 창조하기 위해 필요한 전략을 담고 있다....


예스24, 2020년 베스트셀러 분석 및 도서판매 동향 발표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는 2020년 국내 사회의 다양한 변화와 도서 판매 자료를 바탕으로 올해 출판 트렌드 키워드를 #위드코로나, #홈스쿨링, #재테크의시대, #하이브리드교양, #미디어셀러ing 등으로 제시했다. 2020년은 전 세계를 뒤흔든 코로나19 팬데믹의 여파로 집이 주된 생활 공간이 되고 예측할 수 없는 불확실한 경제 상황 속에서 부자가 되는 기회를 잡고자 하는 움직임이 나타나면서 도서 판매량 변화에도 영향을 미쳤다. 2020년 1월부터 11월까지 예스24의 전체 도서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23%가량 상승했으...


앰블린 파트너스, 유니버설 필름드 엔터테인먼트 그룹과 새로운 다년 영화 배급 파트너십 체결

  • Date : 2020-12-02

앰블린 파트너스(Amblin Partners, 이하 ‘앰블린’)가 유니버설 필름드 엔터테인먼트 그룹(Universal Filmed Entertainment Group, 이하 ‘유니버설’)과 새로운 다년 영화 배급 파트너십 및 일련의 새로운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월 30일 발표했다. 이로써 세계를 선도하는 독립 영화·TV 스튜디오 가운데 하나인 앰블린은 다음 단계의 성장으로 나아갈 항로를 열게 됐다. 11월 30일 오전 앰블린 설립자 겸 회장인 스티븐 스필버그(Steven Spielberg)가 계약 체결 소식을 알렸다. 스...


좋은땅출판사, ‘밀레니얼의 일, 말, 삶’ 출간

  • Date : 2020-12-02

좋은땅출판사가 ‘밀레니얼의 일, 말, 삶’을 펴냈다. 성공 대신 성장을 꿈꾸고 취향 존중을 요구하는 젊은 세대들이 다가온다. 이들을 판단하고 진단하기에만 급급하고 기존의 방법론에 그들을 끼워 맞춰 일하려 한다면 일하기 좋은 회사, 잘나가는 회사가 절대 될 수 없다. 문제는 조직을 바라보는 우리의 시각이다. 조직에 존재하는 각기 다른 베이비붐 세대, X 세대, 밀레니얼 세대의 이질성에만 초점을 맞춰 ‘버릇없는’, ‘꼰대’ 등의 수식어를 사용하여 판단한다면 나와 다른 세대에 대한 선입견을 갖는 데에만 그칠 것이다. 교육 전문가...


좋은땅출판사, ‘할아버지는 왜 회사 안 가요?’ 출간

  • Date : 2020-12-02

좋은땅출판사가 ‘할아버지는 왜 회사 안 가요?’를 펴냈다. 이 책의 53편 이야기에는 이원경 저자가 겪은 크고 작은 경험과 세상에 대한 생각이 담겨 있다. 흔히 공학자라 하면 딱딱하고 계산적이라 생각하기 쉽지만 저자는 이 책에서 인문학을 대하는 남다른 감수성을 보여 준다. 공학자의 글답게 잘 짜여 있는 구성과 스토리 라인, 시와 연극 등 문학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서 볼 수 있는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할아버지는 왜 회사 안 가요?”는 손녀가 화상 통화 중에 한 말이다. 할아버지가 언제나 편안한 차림으로 집에서 전화를 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