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캠핑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3월 15일부터 28일까지 4060 남녀 380명을 대상으로 캠핑 이용 형태 트렌드와 3월 16일부터 29일까지 남녀 365명을 대상으로 캠핑용품 트렌드를 각각 조사했다. 임팩트피플스가 4060 신중년 캠핑용품 트렌드를 조사한 결과, 4060이 가장 선호하는 캠핑용품 브랜드 1위는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39.6%)’이 차지했다. 2위는 24.3%의 응답률을 획득한 ‘코...
이엑스스포테인먼트(더캠핑쇼 사무국)가 7월 8일(금)부터 7월 10일(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제11회 2022 더캠핑쇼 in 창원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캠핑 차량, 감성 캠핑용품을 비롯해 오토캠핑용품 등 캠핑 관련 63개 사 260여 부스가 구성돼 행사장을 찾은 캠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구매 선택권을 제공한다. 더캠핑쇼는 올해 김대중컨벤션센터(광주광역시)를 시작으로 세텍(서울)에서 열렸다. 광주 행사에서는 95개 사 360여 부스(관람객 1만1012명), 서울 행사에서는 76개 사 250여 부스(관람객 ...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2022 노스페이스 100 강원 버추얼 레이스(이하 노스페이스 100 버추얼 레이스)’의 참가자 250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노스페이스 100’은 △중국 △태국 △홍콩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호주 등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트레일러닝 대회로서 국내에서는 2016년 처음 시작돼 올해로 7회째를 맞이했으며, 단일 브랜드가 개최하는 국내 트레일러닝 대회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올해는 ‘Discover your trail with VECTIV’...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2022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이하 NBCI)’에서 15년 연속 아웃도어 부문 1위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고 17일 밝혔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는 한국생산성본부 주관으로 브랜드 가치 중심 경영 마인드 확산과 국가브랜드 가치 향상을 목적으로 시행되고 있는 국내 대표의 브랜드 평가 지표 중 하나이다. 소비자가 평가에 직접 참여해 기업의 마케팅 활동으로 형성된 브랜드 ...
퐁당닷컴이 5월 9일부터 11일까지 샤크밴즈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샤크밴즈’는 자기기장 방출을 통해 상어의 로렌치니 기관을 자극, 상어와 직접적인 접촉을 하지 않으면서 효과적으로 접근을 막는 휴대용 밴드로, 미국 전 대통령인 오바마가 2020년 하와이 휴가 당시 SUP 보드를 타며 착용한 것으로 화제가 됐던 제품이다. 샤크밴즈는 본래 상어 출몰 위험이 있는 열대 바다에서 서핑을 즐기는 서퍼를 위해 제작된 제품이지만 최근 지구 온난화로 인해 국내에도 위험성이 높은 상어 출현이 잦아짐에 따라 국내에서도 샤크밴즈를 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