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는 세계인의 축제인 ‘제32회 도쿄 하계올림픽(이하 도쿄올림픽)’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인 ‘팀코리아(Team Korea)’가 착용할 고기능성의 친환경 ‘공식 단복’을 공개했다. 영원아웃도어는 14일 오후 진천선수촌에서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 주최로 개최된 ‘도쿄올림픽 G-100 행사’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식 단복’ 시연회를 진행했다. 대한체육회 및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의 공식 파트너인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시상대 위 영광의 순간에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과 ...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1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8년 연속 아웃도어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노스페이스가 8년 연속 브랜드스타 1위를 수상한 비결은 1997년 국내 론칭 이후 끊임없는 제품 혁신을 통해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한편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 등을 적용한 친환경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지속 가능한 패션의 리딩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한 데 있다. 노스페이스는 ‘에코 플리스...
글로벌 아웃도어·스포츠 브랜드 노스페이스를 국내에서 전개하는 영원아웃도어(회장 성기학)가 대한체육회 및 국가대표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의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 파트너로 선정돼 3월 17일 오전 11시에 올림픽문화센터 대회의실에서 계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영원아웃도어 성기학 회장, 대한체육회 이기흥 회장 등이 참석했다. 대한체육회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 파트너로 선정된 영원아웃도어는 2024년 말까지 올림픽, 아시안게임 등 국제대회에 참가하는 팀코리아 선수단들에 스포츠의류를 제공한다. 아울러 엠블럼, 캐릭터...
나무 심는 사회혁신기업 트리플래닛이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코리아와 함께 국내숲 조성 및 지역사회에 높은 수준의 자연환경 체험 공간 제공을 위한 상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스노우피크 코리아는 트리플래닛과 함께 2018년부터 국내 산불피해 복구 숲 조성을 위한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며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을 진행해왔고, 올해도 수익금 전액을 산불 복구 지역에 기부하는 경매 행사를 진행하며 국내 환경문제 개선을 위해 노력해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업은 자연과 인간성 회복이라는 공통된 기업 가치로 자연...
아웃도어 용품 브랜드 ‘헬리녹스’(대표 라영환)가 12월 17일부터 ‘2020 헬리녹스 사진전’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4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7년째 이어져오고 있는 ‘헬리녹스 캘린더 프로젝트’는 공모전의 형태로 진행되는 헬리녹스의 문화 중 하나로, 헬리녹스 사용자들로부터 여러가지 주제로 헬리녹스와 함께 하는 다양한 순간들을 담은 사진 작품들을 출품받고 있다. 특히 올해부터는 더 많은 사용자들의 응모를 독려하기 위해 응모 채널을 인스타그램으로 확대했고, 각 분기별로 ‘새싹’, ‘홈(Home)’, ‘쿨(C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