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갑갑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과 함께하는 아웃도어 캠핑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통계청이 추산하는 국내 캠핑 인구는 2019년 기준 600만 명이며, 지난해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추세에 발맞춰 세계가 인정한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가 여름철 캠핑을 더욱 풍족하고 즐겁게 만들어줄 캠핑 필수템 3종을 선보인다. ◇1.8m 낙하 충격도 견디는 튼튼한 감성 랜턴, ‘M18 LED 멀티 작업등(M18 TAL)’ 모닥불이...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뉴발란스 및 이마트와 손잡고 착한 소비 프로젝트 ‘노스페이스 에디션’을 진행한다. 2015년부터 시작된 ‘노스페이스 에디션’은 노스페이스의 의류, 신발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판매하고 소비자들에게는 쇼핑과 기부의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하는 한편,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월드비전을 통해서 국내·외 취약계층을 보호하는 데 사용하고 있다. 특히 우간다, 탄자니아 및 방글라데시 등 제3국 식수 개선사업에 집중하며 현재까지 15개의 대형식수 시설을 통해 약 4만80...
5060 신중년들은 아웃도어 브랜드 중 ‘K2’와 ‘블랙야크’를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신중년들은 등산복, 배낭과 같은 등산용품을 등산할 때뿐 아니라 산책, 출퇴근 등 생활패션으로도 이용하며 평소에도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에 만족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설문은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중장년들이 좋아하는 등산용품’을 주제로 실시했으며 50대 이상 응답자는 432명(전체 응답자 중 수도권 거주자 70.6%)이었다. 설문은 △등산용품 구매 여부 △구매 등산용품 목록 △추천 등산용품 및 브랜드...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2021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이하 NBCI)’에서 14년 연속 아웃도어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으로 개발한 공신력 있는 대표 브랜드 평가 지표 중 하나이다. 연간 3만여 명 이상의 소비자가 평가에 직접 참여해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및 관계의 가중치 합...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아웃도어 감성의 여름 시즌 기획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일찍 온 여름과 함께 올해도 캠핑, 차박 등 자연과 함께하는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기는 트렌드가 이어지면서 야외 활동 필수품 MD 3종을 선보인다. 네이비와 베이비코랄 색상을 활용한 모던한 디자인과 뛰어난 실용성이 특징이다. 가장 먼저 출시하는 제품은 미니 왜건이다. 두꺼운 옥스퍼드 원단과 단단한 스틸 프레임으로 제작, 최대 50㎏까지 물건을 수납하고 이동할 수 있어 야외 활동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