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5일과 16일, 양일에 걸쳐 ‘KOREA CHARITY RIDE 2019: KOREA CROSS COUNTRY(코리아채리티라이드 2019 부산-서울: 코리아 크로스 컨츄리, 이하 KCR2019)’ 행사가 개최됐다. 2017년 시작으로 올해 3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기부 문화 확산을 목적으로 KCR 조직위원회가 국내 자전거 동호인들, 국내외 여러 기업들과 함께 개최하였다. 이번 자선 행사에는 137명의 자전거 동호인들이 총 32개 팀을 결성해 참가했다. KCR 2019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조직위원회가 제안하는 ...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대표 라영환)’가 ‘헬리녹스 10주년’을 맞이하여 7월 12일부터 10일간, 한남동에 위치한 ‘헬리녹스 아카이브’에서 ‘헬리녹스 아카이브북’ 출간 기념 전시 및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헬리녹스 아카이브북’은 헬리녹스에서 2013년부터 2018년까지 약 6년간 여러 파트너와 함께 진행해온 협업 결과물들을 담은 화보집 형태의 책으로, ‘협업’과 ‘소통’을 핵심 마케팅 키워드로 삼고 있는 헬리녹스의 컬래버레이션 히스토리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헬리녹스는 지금까지 여러 국내·외 패션 브랜드, ...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대표 라영환)가 7월 19일부터 26일까지 8일간 프랑스 파리 루브르 박물관에서 진행되는 ‘Cinema Paradiso Louvre’ 행사에 헬리녹스 제품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루브르 박물관의 상징인 유리 피라미드 설립 30주년을 맞아 기획된 이번 ‘Cinema Paradiso Louvre’ 행사에서는 19세기부터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영화 8편이 선정되어 하루에 한편씩 상영된다. 총 2800석의 대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헬리녹스의 의자 1000개가 배치되어 관람객들에게 편안한...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최근 압도적 흥행 성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엑시트>와 함께 레드페이스를 사랑해주는 고객들과 영화 팬들을 위한 영화 속 배낭증정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8월 25일(일)까지 레드페이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영화 <엑시트> 압도적 흥행 감사 이벤트’로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영화 <엑시트> 감상평 및 응원 댓글을 남기고 게시물을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상품인 레드페...
세계적인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팀버랜드(Timberland)가 녹색 미래 추구 활동의 일환으로 2025년까지 전 세계에 5000만그루의 나무를 심겠다는 새로운 약속을 발표했다. 이 과감한 목표는 책임감 있게 제품을 생산하고 공동체를 강화시키며 자연환경을 보호하고 가치를 높인다는 팀버랜드의 오랜 책무에 기반을 두고 있다. 스위스 취리히 국립공과대학(Swiss University ETH Zurich)이 주도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숲의 복원은 기후 변화 완화를 위한 가장 효율적인 전략 중 하나이며 세계적인 나무 심기 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