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성우쏠라이트의 자동차 배터리 브랜드 ‘쏠라이트’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자동차 배터리 부문 1위에 선정되며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경제, 문화, 인물 등 각 분야 발전을 이끌어온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기 위해 제정됐다. 소비자가 직접 브랜드 선정 투표에 참여해 객관적 평가와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대한민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브랜드 투표는 올해 7월 4일부터 17일까지 온라인 투표와 일대일 전화 설문을 통해 진행됐...
기아의 준중형 SUV 스포티지 하이브리드가 유럽의 유력 자동차 전문지 비교평가에서 도요타의 RAV4 하이브리드를 압도하며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독일 자동차 전문 매체 아우토 빌트(Auto Bild)는 최근 실시한 하이브리드 SUV 비교 평가에서 기아 스포티지가 도요타 RAV4보다 ‘한 세대 앞선 차’라고 평하며 높은 점수를 부여했다. 이번 호평은 그간 글로벌 하이브리드카 시장을 주름잡던 도요타의 대표 모델인 RAV4 하이브리드를 큰 점수 차로 앞섰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아우토 빌트는 아우토 모토 운트 슈포트(Auto M...
기술 및 서비스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공급 기업 보쉬의 한국 내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가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페이스북 채널과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추석 명절 전, 안전 운행을 위한 가을 맞이 차량 관리법을 제안한다. ◇ 세계 최대의 자동차 정비 네트워크 보쉬카서비스(BCS), 침수 도로 지났거나 장거리 여행 대비 가까운 카센터 방문 종합 점검 필수 보쉬카서비스(BCS) 1921년에 시작해 150여 개국 1만5000개 이상 네트워크 구축, 국내에 248개 운영 중이다. 보쉬카서비스(BCS) 자동차 정비 전...
기아가 상품 경쟁력을 높인 ‘The 2023 K3’와 ‘The 2023 K3 GT’를 9월 5일(월)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2일 밝혔다. The 2023 K3는 연식 변경 모델로, 고객 선호 사양을 기본화해 상품성을 향상시키고 신규 디자인 사양 적용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인포테인먼트 기능에 대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8인치 디스플레이 오디오 △후방 모니터 △샤크핀 안테나가 포함된 신규 패키지를 주력 트림인 프레스티지에 기본 적용했으며 엔트리 트림인 트렌디에서도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쌍용자동차는 8월 내수 6923대, 수출 3752대를 포함해 총 1만675대를 판매했다고 1일 밝혔다. 이러한 실적은 하기휴가 등 조업 일수 감소에도 토레스 판매 증대에 힘입어 지난달에 이어 두 달 연속 1만 대 판매를 돌파하며 전년 동월 대비 38% 증가한 것이다. 내수는 토레스 효과로 6000대 판매를 넘어서며 올해 최대 판매를 기록했던 지난달 실적을 한 달 만에 갱신하며 전년 동월 대비 42.4%나 많이 증가했다. 특히 계약 대수가 6만 대를 넘어서는 등 토레스가 시장에서 호평받으며, 전월 대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