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지구의 날을 맞아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글로벌 수소 캠페인’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1월부터 방탄소년단과 함께 ‘Because of You’라는 슬로건 아래 미래 청정에너지 ‘수소’의 친환경성과 지속가능성을 전파하는 ‘글로벌 수소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2월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상영된 영상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특별 영상은 ‘아름다운 대자연의 소중한 언어들’이란 주제로 아름다운 대자연을 다음 세대에 물려주기 위해서는 지속가능성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영상 속에서 방...
현대자동차가 23일 8세대 쏘나타의 연식 변경 모델인 ‘2020 쏘나타’를 출시했다. 2020 쏘나타는 정숙성과 주행성능이 향상돼 상품성이 더욱 강화됐다. 현대차는 2020 쏘나타의 전체 모델에 윈드실드 몰딩과 기존보다 두꺼워진 1열 픽스드 글라스를 적용해 정숙성을 더욱 높였다. 가솔린 2.0에는 이중 접합 차음 유리를 추가해 소음을 저감시켰다. 아울러 현대차는 가솔린 2.0의 변속 패턴 변경을 통해 가속 응답성을 높였다. 현대차는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선호 사양을 확대 적용했다. 가솔린과 하이브리드 모델의 인기 트...
현대자동차가 23일 서울 본사에서 2020년 1분기 컨퍼런스콜을 갖고 2020년 1분기 실적은 △판매 90만3371대 △매출액 25조3194억원(자동차 19조5547억원, 금융 및 기타 5조7647억원) △영업이익 8638억원 △경상이익 7243억원 △당기순이익 5527억원(비지배지분 포함)이라고 밝혔다. 현대차는 1분기 실적과 관련해 코로나19의 확산으로 글로벌 자동차 시장이 유례없는 불확실성에 직면한 가운데, 이에 따른 수요 위축 및 공장 가동 중단 등의 영향으로 지난해 1분기와 비교해 판매가 감소했다며 이러한 경영환경에도...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가 빠르게 변하는 중국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차량 구매 후 발생할 수 있는 고객의 다양한 상황까지 배려하는 고객 안심 구매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베이징현대와 동풍열달기아는 각각 ‘신안리더(心安?得, 마음의 평온과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와 ‘아이신부두안(愛新不斷, 사랑하는 마음은 끝이 없다)’이라는 고객 케어 프로그램을 4월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베이징현대 ‘신안리더’와 동풍열달기아 ‘아이신부두안’은 차량 구매 후 실직, 전염병, 사고 등 고객이 처한 상황이 변하면 차량을 교환 또는 반납할...
세계적인 기술 기업 콘티넨탈이 6월 5일까지 두 달간 콘티넨탈 타이어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콘티넨탈은 이번 이벤트 행사 기간 중 뛰어난 성능의 콘티넨탈 타이어 제품 6종을 대상으로 1세트(4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미세먼지 및 봄철 황사에 대비할 수 있는 ‘필립스 차량용 공기 청정기’를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행사 적용 대상 제품은 따뜻해진 날씨에 더욱 탁월한 주행 감각과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는 콘티넨탈의 사계절 및 일반용 고성능 타이어 제품들로 아래와 같다. ·뛰어난 핸들링과 고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