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3월 30만8503대 판매

  • Date : 2020-04-20

현대자동차가 2020년 3월 국내 7만2180대, 해외 23만6323대 등 전 세계 시장에서 총 30만8503대를 판매했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국내 판매는 3.0% 증가, 해외 판매는 26.2% 감소한 수치다. 현대차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는 한편 판매 정상화를 위해 힘쓸 계획이다. ◇국내 판매 현대차는 3월 국내 시장에서 전년 같은 기간보다 3.0% 증가한 7만2180대를 판매했다. 세단은 그랜저(하이브리드 모델 3032대 포함)가 1만6600대 팔리며 국내 판매를 이끌었고, ...


기아자동차, 2020년 3월 22만6960대 판매

기아자동차가 2020년 3월 글로벌 시장에서 국내 5만1008대, 해외 17만5952대 등 전년 동기 대비 6.4% 감소한 22만6960대를 판매했다(도매 판매 기준).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국내는 15.3% 증가, 해외는 11.2% 감소한 수치다. 차종별 실적은 스포티지가 2만8977대로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판매됐으며 셀토스가 2만7806대, K3(포르테)가 2만1194대로 뒤를 이었다. ◇국내 판매 기아차는 2020년 3월 국내에서 전년 동월 대비 15.3% 증가한 5만1008대를 판매했다. 기아차...


쌍용자동차, 다시 쓰는 스펙으로 완전히 새로워진 리스펙 코란도·티볼리 출시

  • Date : 2020-04-20

쌍용자동차가 커넥티드카 서비스 인포콘(INFOCONN)을 신규 적용하고 고급편의사양 및 첨단안전 사양을 기본 적용(RE:SPEC)한 모델을 선보이며 고객들에 대한 존중(Respect)의 마음을 표현한다고 2일 밝혔다. 상품성을 높이면서 경쟁모델보다 경쟁력 있는 메인 트림 가격을 책정해 최고의 가치를 선사한다. 업계 최고 수준의 커넥티드 서비스 인포콘을 탑재, 첨단 기술이 선사하는 즐거움과 편의성을 만끽할 수 있다. 쌍용차의 첨단 커넥티드 기술 인포콘(INFOCONN)이 두 모델에 최초로 적용된다. 쌍용차는 크게 △안전 및 ...


현대차·기아차, 중국서 고객 안심 프로그램 출시

  • Date : 2020-04-20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가 빠르게 변하는 중국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차량 구매 후 발생할 수 있는 고객의 다양한 상황까지 배려하는 고객 안심 구매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베이징현대와 동풍열달기아는 각각 ‘신안리더(心安?得, 마음의 평온과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와 ‘아이신부두안(愛新不斷, 사랑하는 마음은 끝이 없다)’이라는 고객 케어 프로그램을 4월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베이징현대 ‘신안리더’와 동풍열달기아 ‘아이신부두안’은 차량 구매 후 실직, 전염병, 사고 등 고객이 처한 상황이 변하면 차량을 교환 또는 반납할...


콘티넨탈, 타이어 구매 고객 대상 봄 이벤트 실시

  • Date : 2020-04-20

세계적인 기술 기업 콘티넨탈이 6월 5일까지 두 달간 콘티넨탈 타이어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콘티넨탈은 이번 이벤트 행사 기간 중 뛰어난 성능의 콘티넨탈 타이어 제품 6종을 대상으로 1세트(4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미세먼지 및 봄철 황사에 대비할 수 있는 ‘필립스 차량용 공기 청정기’를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행사 적용 대상 제품은 따뜻해진 날씨에 더욱 탁월한 주행 감각과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는 콘티넨탈의 사계절 및 일반용 고성능 타이어 제품들로 아래와 같다. ·뛰어난 핸들링과 고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