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렉스턴 스포츠 2년 연속 내수 4만대 판매 돌파

  • Date : 2020-02-18

쌍용자동차 렉스턴 스포츠가 스포츠 브랜드 최초로 2년 연속 내수 4만대 판매 돌파의 쾌거를 달성했다고 17일 밝혔다. 렉스턴 스포츠(칸 포함)는 2018년 4만1717대, 2019년 4만1328대의 판매고를 올리며 2년 연속 4만대 판매를 달성했다. 2018년 1월 출시된 렉스턴 스포츠는 사전계약 4일 만에 2500대, 출시 6개월 만에 내수판매 2만대를 돌파하며 쌍용자동차의 내수 성장을 이끌었다. 2019년 1월에는 적재능력을 크게 향상시킨 롱보디 모델 렉스턴 스포츠 칸을 출시해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히는 한편 쌍용자동차의...


현대자동차, 다양한 교통수단 연계 다중 모빌리티 사업 추진

  • Date : 2020-02-18

현대자동차의 신개념 모빌리티 솔루션 사업이 국가 공모사업에 선정되며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이를 계기로 현대차는 다양한 교통수단을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으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중 모빌리티(Multi-Modal)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고 ‘스마트 모빌리티 솔루션 기업’으로 변모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현대차는 인천시와 컨소시엄을 구성해 실시한 ‘인천e음’ 사업이 국토교통부의 ‘스마트시티 챌린지 본사업’ 대상자로 최종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국토부의 ‘스마트시티 챌린지’는 도심의 교통, 환경, 안전 등의 문제 해결에 관한...


기아자동차, 스팅어 전용 구독형 할부 프로그램 ‘옴므 셀렉션’ 출시

  • Date : 2020-02-17

기아자동차가 새로운 형태의 ‘구독형 할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기아차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 ‘스팅어’의 주 고객층인 2~40대 남성의 체감 가치 제고를 위해 ‘남성용 구독 서비스’를 결합시킨 업계 최초의 구독형 할부 프로그램 ‘옴므 셀렉션(Homme Selection)’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옴므 셀렉션’은 △불특정 다수보다는 확실한 타겟 고객에 올인해 더 많은 사랑을 받는다는 ‘특화 생존’과 △보다 편리한 일상을 위해 면도날에서 자동차까지 다양한 상품을 구독한다는 ‘스트리밍 라이프’의 두 가지 트렌드 키워드에 ...


SYM 공식 수입원 모토스타코리아, 2월 차량 등록 이벤트 진행

  • Date : 2020-02-17

SYM 공식 수입원 모토스타코리아가 125cc 스쿠터 모델 조이맥스z 125 대상으로 2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7일 밝혔다. 2020년 2월 1일부터 2월 28일부터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SYM 빅스쿠터 조이맥스z 125 CBS 모델 구매 후 차량등록증 등록 기간이 2월1일부터 2월 28일로 등록된 차량의 차주 모두에게 신세계 상품권 2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조이맥스z는 민첩하고 스포티함이 돋보이는 차체라인과 최고급 품질의 시트, 2PS 시트로 독립 운전자 등받이가 국내사양에만 추가되어 운전자의 운전에 있어 편안...


한국쉘석유, 3% 연비절감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 Date : 2020-02-17

한국쉘석유주식회사(대표이사 강진원, 이하 ‘한국쉘’)가 쉘 힐릭스의 첫 엔진오일 체험관인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2월 25일 오픈한다.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는 프리미엄 합성 엔진 오일 시장을 선도하는 쉘 힐릭스 브랜드 및 최고급 제품 ‘쉘 힐릭스 울트라 0W’ 엔진오일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2014년 출시 이래 고객들에게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는 ‘쉘 힐릭스 울트라’ 제품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