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새로운 형태의 ‘구독형 할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기아차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 ‘스팅어’의 주 고객층인 2~40대 남성의 체감 가치 제고를 위해 ‘남성용 구독 서비스’를 결합시킨 업계 최초의 구독형 할부 프로그램 ‘옴므 셀렉션(Homme Selection)’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옴므 셀렉션’은 △불특정 다수보다는 확실한 타겟 고객에 올인해 더 많은 사랑을 받는다는 ‘특화 생존’과 △보다 편리한 일상을 위해 면도날에서 자동차까지 다양한 상품을 구독한다는 ‘스트리밍 라이프’의 두 가지 트렌드 키워드에 ...
SYM 공식 수입원 모토스타코리아가 125cc 스쿠터 모델 조이맥스z 125 대상으로 2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7일 밝혔다. 2020년 2월 1일부터 2월 28일부터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SYM 빅스쿠터 조이맥스z 125 CBS 모델 구매 후 차량등록증 등록 기간이 2월1일부터 2월 28일로 등록된 차량의 차주 모두에게 신세계 상품권 2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조이맥스z는 민첩하고 스포티함이 돋보이는 차체라인과 최고급 품질의 시트, 2PS 시트로 독립 운전자 등받이가 국내사양에만 추가되어 운전자의 운전에 있어 편안...
한국쉘석유주식회사(대표이사 강진원, 이하 ‘한국쉘’)가 쉘 힐릭스의 첫 엔진오일 체험관인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2월 25일 오픈한다.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는 프리미엄 합성 엔진 오일 시장을 선도하는 쉘 힐릭스 브랜드 및 최고급 제품 ‘쉘 힐릭스 울트라 0W’ 엔진오일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2014년 출시 이래 고객들에게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는 ‘쉘 힐릭스 울트라’ 제품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
쌍용자동차가 벨기에, 독일, 영국 등 유럽 주요 시장에서의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강화함으로써 2020년 유럽시장 수출 확대에 적극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쌍용자동차는 1월 10일부터 19일까지 벨기에 브뤼셀(Brussels)에서 열린 2020 브뤼셀 모터쇼에 참가해 티볼리, 코란도, G4 렉스턴(현지명 렉스턴), 렉스턴 스포츠(현지명 무쏘) 등 차량 14대를 전시하고 모터쇼를 찾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홍보 활동을 펼쳤다. 이어 16일부터 19일까지 오스트리아 비엔나(Vienna)에서 열린 2020 비엔나 오토쇼에 참가해 차량...
현대성우그룹의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이 TCR(Touring Car Racing) 아시아 시리즈 정복 등 2020년 운영계획을 발표했다. 2019년 블랑팡 지티 월드챌린지 아시아 드라이버 종합 우승, TCR 아시아 팀 종합 2위 등 눈부신 성과를 거두며 아시아 모터스포츠 명가로 발돋움한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이 올해는 TCR 시리즈에 집중한다고 밝혔다. 특히 TCR 아시아 시리즈 종합 우승을 통해 대한민국 모터스포츠팀 위상 강화는 물론 국내 인재 육성 프로그램과 스폰서십 활성화를 모두 이루겠다는 방침이다. ◇ 2020 TC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