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브이에이치코리아, 최대 매출액 달성… 전년 대비 30.9% 성장

엔브이에이치코리아(067570, 대표이사 구자겸, 곽정용)가 2019년 잠정 실적을 14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엔브이에이치코리아 지난해 연결기준 실적은 매출액 8138억9600만원, 영업이익 243억4900만원, 당기순이익 122억3800만원으로 집계됐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매출액은 30.9% 성장했으며, 영업이익은 705.7% 급증했고, 당기순이익은 흑자전환에 성공했다. 회사는 지난해 주 사업인 자동차 부품 사업의 실적 회복과 자회사들의 호황이 맞물리며 양 사업군이 고르게 성장했다고 밝혔다. 자동차 부문에서는 본사 및...


쌍용자동차, 2019년 매출 3조6239억원 기록

  • Date : 2020-02-14

쌍용자동차가 2019년에 △판매 13만5235대 △매출액 3조6239억원 △영업손실 2819억원 △당기순손실 3414억원을 기록했다. 이러한 실적은 내수 판매 선전에도 불구하고 수출 부진으로 인한 매출 감소와 경쟁 심화에 따른 판매 비용 및 투자 확대에 따른 감가상각비 등의 증가로 인해 2018년 대비 적자 폭이 확대된 것이다. 신형 코란도 등 신차 출시에 힘입어 내수가 4년 연속 10만대를 넘어섰음에도 수출 물량 감소로 인해 전체 판매는 2018년 대비 5.6% 감소했고 매출은 제품믹스 개선 효과로 2.2% 감소에 그쳤다....


기아자동차, 스팅어 전용 구독형 할부 프로그램 ‘옴므 셀렉션’ 출시

  • Date : 2020-02-14

기아자동차가 새로운 형태의 ‘구독형 할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기아차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 ‘스팅어’의 주 고객층인 2~40대 남성의 체감 가치 제고를 위해 ‘남성용 구독 서비스’를 결합시킨 업계 최초의 구독형 할부 프로그램 ‘옴므 셀렉션(Homme Selection)’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옴므 셀렉션’은 △불특정 다수보다는 확실한 타겟 고객에 올인해 더 많은 사랑을 받는다는 ‘특화 생존’과 △보다 편리한 일상을 위해 면도날에서 자동차까지 다양한 상품을 구독한다는 ‘스트리밍 라이프’의 두 가지 트렌드 키워드에 ...


SYM 공식 수입원 모토스타코리아, 2월 차량 등록 이벤트 진행

  • Date : 2020-02-14

SYM 공식 수입원 모토스타코리아가 125cc 스쿠터 모델 조이맥스z 125 대상으로 2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7일 밝혔다. 2020년 2월 1일부터 2월 28일부터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SYM 빅스쿠터 조이맥스z 125 CBS 모델 구매 후 차량등록증 등록 기간이 2월1일부터 2월 28일로 등록된 차량의 차주 모두에게 신세계 상품권 2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조이맥스z는 민첩하고 스포티함이 돋보이는 차체라인과 최고급 품질의 시트, 2PS 시트로 독립 운전자 등받이가 국내사양에만 추가되어 운전자의 운전에 있어 편안...


한국쉘석유, 3% 연비절감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 Date : 2020-02-14

한국쉘석유주식회사(대표이사 강진원, 이하 ‘한국쉘’)가 쉘 힐릭스의 첫 엔진오일 체험관인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2월 25일 오픈한다.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는 프리미엄 합성 엔진 오일 시장을 선도하는 쉘 힐릭스 브랜드 및 최고급 제품 ‘쉘 힐릭스 울트라 0W’ 엔진오일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2014년 출시 이래 고객들에게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는 ‘쉘 힐릭스 울트라’ 제품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