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굿즈 제작 전문 업체 썸띵코퍼레이션(이하 썸띵)은 11월 4일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법조단지 내에 썸띵 쇼룸을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썸띵 쇼룸은 그간 썸띵이 제작한 다양한 기업의 브랜드 굿즈와 자체 제작 상품을 비치한 공간으로, 브랜드 굿즈의 최신 트렌드와 썸띵이 국내 유수의 기업들과 진행한 굿즈 프로젝트들을 직접 눈으로 확인해볼 수 있다. 또한 굿즈 제작을 원하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실제 제작 상품을 참고해 온라인 상담보다 더욱 구체적이고 생생한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브랜드 굿즈는 기업의 정체성을 담아 ...
교육 전문 기업 이든교육(대표 장기영)의 ‘생화 같은 종이꽃 만들기 키트(이하 종이꽃 키트)’가 ‘2022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됐다. 서울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서울어워드는 국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 기준을 거친 상품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우수상품으로 선정되면 엠블럼 발급, 온라인 판로 개척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올해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된 종이꽃 키트는 초보자들도 부담 없이 예쁘고 생화 같은 종이꽃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교육 전문가들과 페이퍼 플라워 작가의 협업 아래 1년간...
트레이딩 카드 서비스 플랫폼 ‘브레이크’의 운영사 브레이크앤컴퍼니가 50억원의 프리(pre)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 아시아 태평양 시장 내 성장성을 높이 평가받아 유치된 이번 투자는 제트벤처캐피탈(ZVC) 주도 아래 진행됐다. ZVC는 네이버(라인)와 소프트뱅크(야후재팬)의 합작사인 Z홀딩스의 기업 주도형 벤처 캐피털(CVC)이며, Z홀딩스는 글로벌 모바일 플랫폼 라인과 야후재팬 등을 자회사로 두고 있다. 이 밖에 시드 투자한 KB인베스트먼트, 스트롱벤처스, 시그나이트파트너스도 모두 후속 투자를 진행했다. 아시아 최초의 ...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여가 콘텐츠를 제작하는 카델의 ‘문앞비일상’이 입문용 가족 취미 키트 ‘문비꾸러미’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문비꾸러미’는 성인인 부모가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한 번에 제안해 오직 아이에게만 초점을 맞춘 기존 가족 여가 콘텐츠와 차별점을 뒀다. 문비꾸러미는 전문 큐레이터가 △어린이용 △어른용 △가족용 콘텐츠를 각각 엄선한 뒤 한데 모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어린이용 콘텐츠는 초등학교 저학년 눈높이에 맞춰 호기심 자극을 우선한다. 어른용 콘텐츠는 부모의 흥미를 유발해 가족 여가 시간을 ‘아이만...
위시컴퍼니의 웰니스 콘텐츠 브랜드 ‘마인드눅(Mindnook)’이 오프라인 공간 전시를 진행한다.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채율 플래그십 스토어 내 VIP 라운지 및 미디어 전시 공간에서다. ‘명상’, ‘휴식’ 등을 주제로 한 웰니스 키워드의 서비스, 콘텐츠들이 늘고 있다. 숏폼 콘텐츠 플랫폼에서도 관련 키워드 콘텐츠를 다루는 채널들이 늘어나면서 ‘웰니스’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다. 대표적인 명상 관련 채널로는 위시컴퍼니가 운영하는 마인드눅이 있다. 마인드눅은 시청자들의 편안한 휴식과 건강한 영감을 위해 기획된 브랜드다. 전문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