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7월 20일까지 픽사 브랜드 및 캐릭터를 경험할 수 있는 ‘픽사 페스트(Pixar Fest)’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픽사 페스트는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폭넓은 연령층에게 사랑받는 픽사 브랜드를 다양한 접점을 통해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온·오프라인 통합 브랜드 캠페인이다. 특히 올해는 여름을 맞이해 픽사 프랜차이즈의 독특한 컬러를 주제로 소비재, 영화, 팝업 스토어, 디지털 플랫폼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픽사 캐릭터를...
대한민국 종이비행기 국가대표팀 위플레이는 니키아티브의 ‘매직 페이커, 종이비행기 세계 대회 도전 편’이 6월 11일 토요일 낮 12시 유튜브 채널 ‘니키아티브’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영상에는 19년 차 프로 마술사 니키(본명 양희준)와 위플레이 소속의 종이비행기 곡예비행 국가대표 이승훈 선수가 세계 종이비행기 대회에서 한 팀을 이뤄 대회 역대 최고 점수를 기록하며 금메달을 획득한 이야기를 담아 마술과 종이비행기를 사랑하는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니키와 종이비행기 국가대표팀의 인연은 2021년 ...
비오에스(대표 윤가희)가 6월 7일 비대면 전화 운세 상담 플랫폼 ‘별주부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비오에스는 코로나19 팬데믹 위기에 따른 사회적 거리 두기 정부 방침으로 대면 운세 상담이 어려워지고, 바쁜 스케줄에 쫓기는 직장인, 가사 노동을 하는 주부들의 경우 상담을 받으러 전문가를 찾아가는 것이 쉽지 않은 점을 개선하기 위해 별주부점을 오픈했다. 별주부점은 타로 및 사주, 신점 등을 전문가 대면 없이 전화 통화로 간편하게 상담할 수 있는 언택트 운세 서비스다. 사주, 타로 신점 등의 상담을 시간·장소 관계없이 ...
글로벌 한류 팬 커뮤니티 플랫폼을 개발하는 케이웨이브컴퍼니(대표 윤순직)는 대체 불가능 토큰(NFT) 전문 개발·글로벌 유통사 제타버스, 한국테디베어협회의 Make Smile Teddy와 테디베어·한류 연예인 NFT 콘텐츠 관련 사업 분야에 협력하기 위한 3사 공동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글로벌 한류 팬을 대상으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3일 밝혔다. 케이웨이브컴퍼니는 2012년 7월 KBS와 공동으로 한류 문화 종합 매거진 ‘케이웨이브(Kwave)’ 창간호를 발행한 뒤 한류 스타 화보와 한류 문화에 대한 트렌디한 정보를 제...
경북 영주시 상줄동에 위치한 국내 최초 필통박물관이 5월 21일부터 29일까지 ‘2022년 공예주간’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에 개관한 모우재 필통박물관은 제1회 대한민국 선비대상 수상자인 중당 정범진 선생이 평생 모은 약 4000권의 서적과 한중 명사들의 서화 그리고 600여 점의 필통을 수집 전시한 박물관으로 문화예술을 매개로 한 지역 사회의 문화공간이 되고자 개관했다. 박물관은 90여 평의 2층 양옥이다. 1층에는 서재와 가승기록실, 필통전시실이 있다. 선생이 취미로 수집한 30여 개국의 600여 점의 필통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