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컴퍼니 웰니스 콘텐츠 브랜드 ‘마인드눅’, 오프라인 전시 진행

  • Date : 2022-10-21

위시컴퍼니의 웰니스 콘텐츠 브랜드 ‘마인드눅(Mindnook)’이 오프라인 공간 전시를 진행한다.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채율 플래그십 스토어 내 VIP 라운지 및 미디어 전시 공간에서다. ‘명상’, ‘휴식’ 등을 주제로 한 웰니스 키워드의 서비스, 콘텐츠들이 늘고 있다. 숏폼 콘텐츠 플랫폼에서도 관련 키워드 콘텐츠를 다루는 채널들이 늘어나면서 ‘웰니스’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다. 대표적인 명상 관련 채널로는 위시컴퍼니가 운영하는 마인드눅이 있다. 마인드눅은 시청자들의 편안한 휴식과 건강한 영감을 위해 기획된 브랜드다. 전문적인...


락앤락xCJ제일제당, 집밥 레시피 쿠킹클래스 성료

  • Date : 2022-10-21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김성태)이 20일 CJ제일제당이 운영하는 요리가 즐거워지는 문화 공간 CJ더키친에서 가을맞이 풍성한 한 끼를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원데이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최근 소비재, 유통업계에서는 경험을 중시하는 MZ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체험형 행사 또는 팝업 스토어를 활용해 고객과 접점을 확대하려는 움직임이 활발하다. 이에 락앤락은 고객이 브랜드 가치를 체험하고 제품의 특장점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올해 다양한 제품을 활용한 쿠킹클래스를 이어오고 있다. 락앤락은 ...


스턴 핀볼, ‘만달로리안 핀볼 토퍼` 액세서리 출시

  • Date : 2022-10-21

스턴 핀볼(Stern Pinball, Inc.)이 ‘만달로리안(The Mandalorian™)’ 프로·프리미엄·한정판 모델과 호환되는 '만달로리안 핀볼 토퍼(Topper)’ 액세서리를 출시했다. 만달로리안은 평단의 호평을 받고 에미상을 받은 오리지널 시리즈로 디즈니플러스(Disney+)를 통해서만 스트리밍된다. 은하계 바깥의 고독한 총잡이가 동맹과 손잡고 그로구(Grogu)를 보호하기 위해 위험한 적과 싸우는 여정을 그리는 시리즈다. 만달로리안에서 영감을 받은 토퍼 액세서리는 선명한 색상의 3D 홀로그램 디스플...


환경실천연합회, 장난감 자원 순환 프로그램 2022년 전반기 ‘나만의 장난감 만들기’ 성료

  • Date : 2022-10-18

환경실천연합회(이하 환실련, 회장 이경율)가 사용하지 않는 장난감을 활용해 자원 순환 교육의 필요성을 확산하는 2022년 전반기 ‘나만의 장난감 만들기’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나만의 장난감 만들기’는 가정·기관 내 사용하지 않는 장난감을 수거해 플라스틱 조각으로 분해하고, 이를 만들기 활동에 재사용해 장난감에 무분별한 매립과 소각을 방지하고, 어린이의 창의력을 증진하는 환경 교육 활동이다. 앞서 환실련은 4월부터 10월 13일까지 사직어린이집, 사군자유치원 등 20개 기관을 찾아 자원 순환 교육과 2...


텐버린, 무아미와 소셜미션 상생협력 위한 MOU 체결

  • Date : 2022-10-17

소셜벤처 기업 텐버린(대표 이다솔)이 사회적 가치를 담은 창의예술교육 기업 무아미와 양사의 소셜미션을 위한 상생협력 도모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의 세부 내용은 △사회적 가치를 담은 콘텐츠 협력 △우수한 콘텐츠를 유통할 인프라 및 네트워크 공유 △일자리와 환경문제 등의 사회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기술 협력과 연계 등이다. 텐버린 이다솔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의 제품을 개선하고, 소비자들에게 소셜미션을 더욱 알릴 수 있는 기회로 발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아미 진보라 대표는 “앞으로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