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어린이집과 유치원 입소가 미뤄지면서, 집안에서 하루 종일 시간을 보내는 ‘집콕육아’가 늘고 있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쁘띠엘린에서 실내에서도 아이들과 재미있고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실내완구들을 제안한다. 역할 놀이 브랜드 하퍼스테이블의 베스트셀러인 쉐프 더 스마트는 기존 주방놀이 완구에서는 볼 수 없었던 가장 최신의 가전 트렌드를 반영한 주방놀이로 럭셔리하고 세련된 디스플레이가 있는 제품이다. 불빛이 반짝이고 물소리가 나는 정수기와 요리 효과음이 나는 인덕션, 냉장고에 달린 창을 두드리면 냉장고 안에 불이...
1969년 9월 1일 설립돼 51년간 국내 과학교재·프라모델·에어건·캐릭터완구 산업을 이끌어온 아카데미과학(대표 김명관)은 인근 거주 고객 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2015년부터 의정부 본사에서 단기간 초특가 패밀리 세일을 진행해왔다. 아카데미과학은 2020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 의정부 본사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던 패밀리 세일을 온라인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어린이날을 앞두고 자녀, 조카들을 위한 선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번 온라인 패밀리 세일은 직영 쇼핑몰에서(www...
아카데미과학(대표 김명관)이 몬테소리 기반 유아동 콘텐츠 ‘베이비버스’ 완구를 그랜드 론칭한다. 2019년 7월 사업설명회와 함께 시나몬 컴퍼니에서 본격적으로 국내 사업의 시작을 알린 ‘베이비버스’는 몬테소리 교육을 기반으로 베이비버스 월드에서 모험하고 성장하는 쌍둥이 팬더 남매 ‘키키’와 ‘묘묘’의 모험담을 담은 콘텐츠다. ‘베이비버스’는 10년 이상 운영 중인 콘텐츠로 유튜브뿐 아니라 애플리케이션까지 영유아가 접하는 미디어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수는 100억 이상의 기록을 세웠으며 북미, 유...
이벤트 종합 엑스포 도쿄가 2020년 한층 확대된 규모로 개최된다. 이벤트와 오락 산업을 위한 일본 최대 규모의 B-to-B 전시회 ‘이벤트 종합 엑스포 도쿄’가 2020년 2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일본 마쿠하리 메세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이벤트 종합 엑스포 도쿄’는 6년간 이벤트와 오락 산업계의 핵심 비즈니스의 장으로 입지를 굳혀 올해는 참가사 650*개사와 3만명*의 참관자로 성황을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최대는 동시 전시회를 포함한 동일 콘셉트 무역 전시회의 순수 전시면적과 참가사수 대비 최대). ◇이벤트와 관련...
크리에이터 커머스 브랜드 ‘젤리크루’가 일러스트 크리에이터 ‘한톨이’의 단독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0일 밝혔다. 15일부터 닷새 동안 신촌 현대백화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크리에이터 ‘한톨이’의 일러스트로 디자인된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였다. ‘한톨이’는 SNS에서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제품을 디자인하는 개인 크리에이터 중에서도 가장 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스티커 △메모지 △폰케이스 △에어팟케이스 △파우치 등의 신상품과 문구·잡화류 중심의 기존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인형 △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