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인션(Digital Transformation) 가속화를 지원하는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보니지(나스닥: VG)가 세계 유수의 AIoT(Artificial Intelligence of Things, 인공지능 사물인터넷) 플랫폼인 투야의 선택으로 전 세계 사용자를 위한 고객 경험과 참여를 강화한다. 인공지능(AI)과 사물인터넷(IoT)을 결합한 솔루션인 투야는 제조기업, 브랜드 기업, OEM 및 리테일 기업의 제품들을 스마트 기기와 시스템으로 전환할 수 있게 한다. 하드웨어 액세스, 클...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이 서귀포시, 한국전력(이하 한전)과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사회안전망을 강화하는 ‘1인 가구 안부살핌’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1인 가구 안부살핌’은 증가하고 있는 1인 가구의 고독사 예방을 위해 개발한 사회안전망 서비스로, SKT와 한전이 2년간 함께 개발한 전력, 통신 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활용한다. 양사는 이번 솔루션을 통해 지자체의 1인 가구 고독사 예방 업무의 효율성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전력, 통신 데이터 수집과 분...
디지털 인쇄기 전문기업 리소코리아(대표 에무카이 타카시)는 11월 12일(목)부터 11월 15일(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인쇄 전시회인 ‘K-Print 2020’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스텍솔루션(부스번호: F124)을 통해 전시회에 참여하는 리소코리아는 B2B 상업인쇄 시장을 타깃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확보하고자 ‘컷 페이퍼 잉크젯 시스템(Cut Paper Inkjet System)’이라는 주제 아래 초고속 풀컬러 프린터 ‘컴컬러(ComColor) GD9630’를 선보인다. 기존에 리소...
독특하고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인 블루투스 이어폰 버브버즈 시리즈로 국내 소비자에게 호응 받은 모토로라가 이번엔 컴팩트한 디자인의 버브버즈 150(Verve Buds 150)과 버브버즈 250(Verve Buds 250)을 동시에 출시했다. 모토로라 버브버즈 150과 250은 마카롱을 닮은 디자인의 작고 가벼운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기존 버브버즈 시리즈처럼 휴대성과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이어버드 각 4g, 케이스 38g으로 총 50g도 되지 않는 초경량 무게와 동그란 원형 모양의 케이스는 바지 주머니나 작은 핸드백에 ...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이스티파이가 11월 13일 인기 시리즈인 케이스티파이 & 포켓몬의 새 컬렉션을 출시한다.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라는 테마 아래 두 번째 선보이는 컬래버레이션은 한정판 시리즈로, 과거와 현재를 잇는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인다. 기존의 컬렉션도 함께 선보일 예정으로, 출시 당일 케이스티파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케이스티파이 & 포켓몬의 ‘현재’ 테마에서는 이번 컬렉션에만 독점으로 새로운 케이스 스타일과 디자인을 선보인다. 이 시리즈는 최초로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콘솔게임에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