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Liiv M, ‘금융·통신 결합 상품’ 출시

  • Date : 2020-11-03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이 금융과 통신을 결합해 혜택을 드리는 ‘The주는 Liiv M 적금’과 ‘The주는 LTE 요금제’를 출시한다. ‘The주는 Liiv M 적금’ 가입 대상은 만 19세 이상 개인으로 가입 기간은 1년제, 2년제 2종류다. 신규 가입금액은 10만원 이상 100만원 이하 원 단위이며, 매월 약정한 날짜에 동일한 금액을 납입해야 한다. 기본 이율은 1년제 연 0.9%, 2년제 연 1.0%이다. 우대금리는 적금 신규 월 다음달 말일까지 Liiv M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 연 0.2%p, KB오픈뱅킹에 타 은...


래안텍, 인기 모니터 13종 대상으로 구매 이벤트 진행

  • Date : 2020-11-03

게이밍 모니터 명가 래안텍(대표 신은정)이 자사 인기 모니터 13종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안내 페이지가 반영된 판매 사이트에 한해 대상 모니터를 구매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KF94 인증 마스크가 다섯 장씩 증정된다. 이벤트 대상 모델은 사용자의 컴퓨터 환경에 맞춰 가격 경쟁력을 갖춘 일반 모니터, 하이엔드 게이밍 모니터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대상 모델은 G32CF165W 커브드...


SK텔레콤, 레트로 트렌드 반영한 액세서리 출시

  • Date : 2020-11-02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이 MZ세대가 주도하는 레트로(Retro, 복고) 트렌드를 반영해 전 세대에 친숙한 1990~2000년대 SKT 브랜드 로고로 디자인된 액세서리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레트로 액세서리는 카카오톡 내 메이커스와 SK텔레콤이 새롭게 오픈한 홍대 플래그십 매장 ‘T 팩토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MZ세대는 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 출생한 Z세대를 지칭하며 이들은 예전에 한 시대를 풍미했던 소주, 밀가루, 음료 브랜드를 소...


SK텔레콤, AI 영상화질개선 기술 ‘5GX슈퍼노바’ 상용화

  • Date : 2020-11-02

SK텔레콤 AI 기술을 통해 추억의 프로그램들이 선명한 화질로 다시 돌아온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은 자사의 AI 영상화질 개선 기술 ‘5GX슈퍼노바’를 방송·미디어 분야에 본격 상용화한다고 2일 밝혔다. SKT의 ‘5GX슈퍼노바’는 AI 딥러닝 알고리즘 기반의 디올디파이(De-oldify) 기술을 통해 영상이나 음원의 화질을 원본 수준으로 개선하는 것으로, 2017년 개발된 이래 Btv 오리지널 콘텐츠 화질개선 작업이나 반도체 제조 공정 고도화 등 다양한 곳에 활용돼 왔다(디올디파이(De-oldify): 오래...


반석전자, 레노버 인기 노트북 이베이 ‘빅스마일데이’ 이벤트 진행

  • Date : 2020-11-02

한국 레노버의 공식 유통사 반석전자(대표 진형건)는 옥션, 지마켓의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레노버 인기 노트북 할인 이벤트를 11월 1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스마일클럽 회원은 최대 40만원까지 할인되는 20% 쿠폰과 스마일카드 결제 시 3만원(50만원 이상) 청구 할인이 적용돼 레노버 노트북 인기 모델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AMD CPU가 탑재된 제품군은 최대 10만원까지 10% 할인되는 중복 쿠폰을 통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레노버 노트북 라인업은 레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