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가 지난해 여름 3차에 걸쳐 완판됐던 포켓몬과 새로운 디자인으로 컬래버레이션을 출시한다. 8월 12일에 출시되는 이번 CASETiFY & Pokemon 컬래버레이션은 지난해와 동일하게 3차에 걸쳐 공개될 예정이며, 각각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테마로 한다. 과거를 주제로 한 이번 컬래버레이션의 첫 번째 시리즈는 최초의 포켓몬 비디오 게임이 출시됐던 90년대에서 영감을 받았다. 90년대에 유행했던 체크보드와 타이다이 패턴을 과감하게 디자인에 녹여 레트로한 느낌을 물씬 풍긴다. 인기 ...
신용 관리 특화 자산관리 애플리케이션 ‘알다’를 서비스하는 팀윙크는 고객의 소비 패턴을 분석해 가장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를 제안하는 카드추천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론칭한 카드추천 서비스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신용카드를 맞춤 추천해 주는 서비스다. 알다 앱에 체크 카드나 신용 카드를 연동하면 소비 내역을 분석해 현재 소비 패턴을 유지했을 때 가장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를 자동으로 골라 준다. 알다 카드추천 서비스는 35만 알다 회원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한 추천 엔진을 통해 ...
짧은 동영상 앱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라이키(Likee)가 세계 최대 음원 서비스 제공업체인 빌리브 디지털(Believe Digital)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4일 발표했다. 6월 28일에 서명한 이번 파트너십으로 라이키 사용자들은 이제 방대한 규모의 음원 라이브러리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비고 테크놀로지(BIGO Technology)가 개발해 2017년 출시한 라이키는 짧은 모바일 동영상을 제작해 감상할 수 있는 싱가포르 기반의 선구적 글로벌 플랫폼이다. 2000여가지의 특수효과를 적용할 수 있는 첨단 동영상 촬영...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이 코로나19 상황의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한국관광공사, 국내 대표 숙박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와 손잡고 ‘T맵여행’ 페이지(이하 T맵여행) 새롭게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T맵여행은 코로나19 시대에 적합한 언택트(Untact) 관광지나 무더운 여름철 사람들이 즐겨 찾는 밤 여행지,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숨은 명소 등 다양한 테마 관광지 소개를 통해 이용자들의 현명한 여행 및 휴가 계획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T맵여행은 T맵으로 휴가를 떠나는 이용자들에게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개인별 여행...
동남아 및 대만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는 구글과 협업해 쇼피 입점 브랜드 보유 기업의 온라인 판매를 지원하는 마케팅 솔루션 ‘구글 애드 위드 쇼피(Google Ads with Shopee)’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출시로 쇼피에 입점한 브랜드사는 구글과 연계된 전문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활용해 자사 브랜드를 홍보하고 고객과 더 밀착된 관계를 형성해 유연한 마케팅 전략을 관리하고 측정할 수 있게 된다. 쇼피 현지 마케팅 책임자 페기 주(Peggy Zhu)는 “이커머스가 소매 생태계의 필수 요소가 되면서 브랜드들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