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케이디아이덴, ‘네이버 스마트주문’과 ‘셀푸드’ 비대면 주문 서비스 MOU 체결

  • Date : 2020-05-06

네이버와 케이디아이덴이 비대면 주문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MOU로 비대면 음식 주문 시장에서 차별화된 파트너십을 확보하고,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다각도로 협업을 진행한다. 양사는 이번 협력으로 네이버가 보유한 ‘스마트주문’과 케이디아이덴의 비대면 음식 주문 통합 플랫폼 ‘셀푸드’ 서비스 간 연동과 인프라를 통해 프랜차이즈 및 소상공인 음식점에 양사의 서비스를 확대할 전망이다. 최근 비대면 문화 및 소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양사의 비대면 서비스는 각...


글로벌 라이브 방송 플랫폼 비고라이브, 유튜버 정선호와 함께 코로나19 물품 기부 나서

  • Date : 2020-05-06

글로벌 라이브 방송 플랫폼 비고라이브가 유튜버 정선호와 함께 코로나 물품 기부에 나섰다. 4월 14일 비고라이브는 유튜버 정선호와 함께 코로나 물품 기부 활동을 진행했다. 해당 기부 활동을 위해 정선호와 비고라이브 인기 BJ 다빈스, 수노 등은 기부 일주일 전부터 비고라이브 앱 내 ‘멀티 게스트’ 기능(다중 영상채팅 기능)을 이용해 기부 물품 및 기부 방법에 대한 의견을 나누었다. 결정된 기부물품은 손 세정제, 핸드워시 등 위생용품과 라면, 햇반 등 생필품으로, 해당 물품 구입을 위해 비고라이브는 약 8000달러의 비용을 ...


명품동네, 앱 출시 기념 리뷰 이벤트

  • Date : 2020-05-06

명품 커뮤니티를 제공하는 ‘명품동네’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출시를 기념하여 앱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명품동네는 매년 성장하는 명품시장에서 제대로 된 명품 정보를 제공하고 모조품 확산을 막기 위해 그동안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지식을 제공해 왔다. 명품동네 성연정 실장은 “명품 지식을 제공하면서 앱 출시에 대한 문의와 요청이 꾸준히 들어왔다. 명품에 관심은 있지만 정품과 모조품의 차이를 모르는 사람들이 많아서 명품 전문가들이 활동할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하다고 느껴 앱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


제로페이 시대… 다양한 편의점 이벤트 풍성

  • Date : 2020-05-06

한국간편결제진흥원(이사장 윤완수)은 GS25, 세븐일레븐, CU, 미니스톱, 이마트24 등 편의점에서 제로페이 연계 모바일 지역상품권으로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CU와 미니스톱 전국 가맹점에서는 제로페이 지역상품권으로 결제 시 할인 및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CU는 4월 27일부터 5월 31일까지 결제 금액의 5%를 할인하고, 미니스톱은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5000원 이상 결제 시 미니스톱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전국 이마트24에서는 ‘비플제로페이’...


넷이즈, ‘메카시티:ZERO’ 인연 시스템·신 메카 ‘중성자성’ 4월 30일 등장 예고

  • Date : 2020-05-06

넷이즈가 자체 개발·제작한 메카 배틀 게임 ‘메카시티:ZERO’는 4월 30일 파일럿들이 기다리던 대망의 신메카 ‘중성자성’과 새로운 인연 시스템, 의뢰 미션 등이 등장한다고 밝혔다. ‘메카시티:ZERO’는 100개국이 넘는 국가와 지역에서 애플 앱 스토어 추천 앱으로 선정됐으며, 한국에서도 서비스 이후 뜨거운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Google의 게임 크리에이티브 부문에서도 수상한 바 있으며, 크리스마스 버전과 신년 등의 새로운 버전의 업데이트도 여러 방면에서 크게 호평받고 있다. ◇중성자성의 내습… 신의 병사가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