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T 솔루션 연구·개발기업 디자인(227100)은 유아용 스마트 학습기구기업 플레이탱고와 자사의 배터리 솔루션 ‘KOKIRI INSIDE’를 적용한 유아용 스마트 학습기구(플레이탱고)의 공급 계약(총 17.5억원)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BoT 솔루션 ‘KOKIRI INSIDE’가 적용된 유아용 스마트 학습기구(플레이탱고)는 국내 최대 학습지 기업인 교원그룹의 교원크리에이티브를 통해 공급될 계획이다. 회사 측은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가정에서 할 수 있는 학습도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 속에 관련 시장이 빠르게...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게이밍 기어 브랜드 레이저(RAZER)가 자사의 대표 게이밍 키보드 제품인 ‘Razer Blackwidow Linear KR’를 한국에서 단독으로 공식 출시한다. 레이저의 국내 공식 수입 유통사 웨이코스는 레이저의 대표 키보드 시리즈인 Blackwidow의 제품 라인업 확대를 위해 ‘Razer Yellow Switch’를 적용한 Razer Blackwidow Linear KR의 국내 단독 출시를 맞아 정식 판매일인 23일부터 ‘Blackwidow KR’ - Green switch와 ‘Bl...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감독상, 각본상을 받고 비영어 영화 최초로 국제영화상을 차지한 한국 영화 기생충이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와 국내 최초 캡슐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4월 29일 기생충 재출시를 기념해 출시되는 이번 컬렉션은 영화 속 상징적인 소재에서 영감을 얻은 7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전 세계의 기생충 팬들은 테크 액세서리로 일상생활에서도 영화의 여운을 간직할 수 있다. 2019년 개봉한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은 칸 국제 영화제와 아카데미 시상식 등 다양...
글로벌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SHURE의 공식 수입사인 삼아사운드(대표 인준환)가 SHURE의 ‘AONIC 50’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과 새로운 유선 이어폰 3종 ‘AONIC 3, 4, 5’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SHURE는 세계적인 록 밴드 Maroon5(마룬 5)의 리더 애덤 리바인(Adam Levine)을 글로벌 캠페인 모델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제품군인 AONIC 50 무선 헤드폰을 론칭, 이미 올해 초에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전시회에서 많은 호평을 받은 바 있다. 95년 역사의 세...
글로벌 영상·음향 엔터테인먼트의 선도기업인 돌비 래버러토리스(Dolby Laboratories, 이하 돌비)가 아파트나 단독 주택 등 주거 공간과 상관없이 전에는 알지 못했으나 손쉽게 바꿀 수 있는 홈 엔터테인먼트 설정의 꿀 팁을 제안한다.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재택근무와 온라인 개학 등 집콕 생활이 연장되며 집에서 TV를 시청하는 시간도 길어졌다. 기존 TV 시청 시에는 단순히 콘텐츠를 고르는 것에만 집중했다면 이제는 콘텐츠를 더욱 깊이 있고 제대로 감상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TV/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 관심이 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