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통신 관련 제조사인 모토로라가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인 버브버즈 100(Verve Buds 100)을 국내에 출시했다. 버브버즈 100은 그동안 출시했던 버브버즈 시리즈 중 가장 가성비를 강조한 제품으로 원래 소비자가인 4만9800원에서 현재 론칭 기념으로 3만9800원에 판매하고 있다. 가성비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사운드와 가볍고 한 손에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 그리고 배터리 수명이 긴 것이 특징이다. 버브버즈 100은 가격과 음질을 모두 만족시킨 TWS(true wireless stereo) 형태의 ...
하만(Harman)의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AKG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ctive Noise Cancelling, 이하 ANC) 완전 무선 이어폰 ‘N400’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심상찮다. 하만은 3월 30일 예약 판매가 시작되자마자 약 일주일 만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되는 등 조용한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일부 오픈마켓에서는 일시적으로 주문량이 폭증하면서 조기 품절 사태가 빚어지기도 했다. ANC 기능과 함께 오디오 전문 브랜드의 완성된 사운드를 갈망하는 완전 무선 이어폰 시장에 딱 맞는 제품을 출시한...
브라더코리아는 홈오피스와 홈스쿨링 위한 가성비 레이저 프린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교대 출근을 하거나 시차 출근제를 시행하는 회사가 늘어나고 있고, 학생들은 온라인 개학을 시작했다. 하지만 여전히 코로나19에 대한 경계를 늦출 수 없는 상황이다. 더불어 사회적 거리 두기를 엄격하게 지켜 달라는 보건당국의 이야기도 이어지고 있다. 이와 같은 이유로 많은 사람들에게 ‘집’이라는 공간이 중요해지고 있는 가운데, 집에서 다양한 것을 하기 위한 장비 등을 갖추려는 소비자 니즈 또한 눈에 띈다. ...
디지털 인쇄기 전문기업 리소코리아(대표 에무카이 타카시)는 휴대 가능한 신개념 친환경 디지털 스크린 제판기 ‘MiScreen a4(마이스크린 a4)’를 선보인다. 리소코리아는 최근 전 산업에 걸쳐 커스터마이징 트렌드가 확대되고 맞춤 제작을 위한 프린팅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친환경 디지털 스크린 제판기 시리즈를 출시해 이 분야에 대한 영업을 대폭 강화하고 있다. 리소 디지털 스크린 제판기의 가장 큰 특징은 ‘간편함’이다. 전통적인 스크린 인쇄 제판의 번거로운 과정을 자동화해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이...
데브시스터즈의 개발 자회사인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개발사 루비큐브(대표 이동표)가 여성 유저를 사로잡을 모바일 3D 스타일링 게임 ‘스타일릿’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스타일릿’은 게임 이름에서 볼 수 있듯이 실제 의류 원단의 소재와 질감을 살린 생동감 넘치는 3D 의상 및 소품을 활용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고 이를 전 세계 유저들과 함께 공유하고 실시간 소통할 수 있는 게임으로, 3년간의 개발 기간을 거친 신작이다. ‘스타일릿’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