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누아트’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 입점을 완료했다고 29일 밝혔다. 특히 이번 입점은 누아트뿐만 아니라 7월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 ‘누아트 스튜디오’가 동반 입점한다는 부분에서 의의가 크다. 누아트는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심플한 매력을 가진 테크 액세서리 제품을 판매하고, 누아트 스튜디오는 반복을 통한 모던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디자인이 시그니처인 브랜드로 이번 입점을 통해 무신사와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두 브랜드는 애플의 아이폰, 에어팟, 애플워치는 물론 삼성의 ...
삼성전자가 일본 도쿄 미드타운 캐노피 스퀘어(Midtown Canopy Square)에서 ‘갤럭시 X BTS’ 특별 체험 이벤트를 운영한다. 삼성전자는 9월 29일 일본에서 출시 예정인 ‘갤럭시 Z 플립4’와 ‘갤럭시 Z 폴드4’의 사전 붐업(Boom-Up)을 위해 해당 이벤트를 도쿄 미드타운에서 9월 8일까지 진행한다. 방문객들은 삼성전자와 BTS가 협업한 ‘갤럭시 Z 플립4 X BTS’ 영상 시청과 함께 BTS 멤버들의 사진이 담긴 백월(Back Wall) 등에서 자유롭게 셀피를 촬영할 수 있다. ...
트립닷컴이 여행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떠나요 챌린지’를 통해 틱톡 유저들과 만난다. 글로벌 원스톱 서비스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이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틱톡에서 한국 계정 개설을 기념하며, 틱톡과 협업해 떠나요 챌린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트립닷컴 틱톡 공식 계정(@trip.com_kr)을 팔로우한 후 여행 기록 또는 여행 자극 영상을 떠나요 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참여할 수 있다. 많은 영상을 올릴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4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유명 틱톡커인 ‘챔보’도...
숏폼 형식의 힐링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 나디오 개발사인 이어가다(공동대표 최자인·박현아)가 국내 최초로 오리지널 옴니버스 오디오 콘텐츠를 출간한다고 25일 밝혔다. 나디오에 소속된 오디오 작가는 스스로 에세이를 녹음하는 과정을 통해 복잡한 출간 과정을 거치지 않고 나디오 플랫폼 내에서 자체 오디오북을 출간할 수 있다. 힐링 오디오 콘텐츠를 제공하는 나디오는 자체 육성프로그램을 통해 ‘오디오 작가’의 창작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플랫폼 내 자체 커뮤니티를 통해 나디오의 오디오 작가들은 서로 소통하고 친목을 도모할 수 있다. ...
하얀마인드의 국내 영어 앱 레드키위가 학습 참여 시 포인트 제공하는 ‘L2E (Learn to Earn)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25일 밝혔다. 유저의 꾸준한 참여가 중요한 교육 앱 특성에 맞춰 ‘포인트’를 지급해 ‘돈’기부여를 하는 것이다. 레드키위는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교육 앱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 영어 앱 경쟁이 심화된 가운데 승부수를 띄웠다고 밝혔다. ◇학습 1개당 최대 400포인트 리워드 미션 수행 시 금전 보상을 주는 많은 앱 서비스들 사이에서 레드키위의 가장 차별화된 점은 보상 포인트다. 1분 30초가량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