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그래픽 기능을 대폭 강화한 프리미엄 모바일AP ‘엑시노스 2200’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엑시노스 2200에는 AMD와 공동 개발한 GPU (Graphics Processing Unit) ‘엑스클립스(Xclipse)’가 탑재돼 콘솔 게임 수준의 고성능·고화질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시스템LSI사업부장 박용인 사장은 “엑시노스 2200은 최첨단 4나노 EUV 공정, 최신 모바일 기술, 차세대 GPU, NPU (Neural Processing Unit)가 적용된 제품으로 게임·영상 처리·AI 등...
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가 설을 맞아 인기 고데기 3종과 스타일링 필수 소품 4종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세트 ‘러블리 스페셜 키트’를 출시한 기념으로 2월 20일까지 ‘43% 가격 할인 이벤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러블리 스페셜 키트는 보다나(VODANA)의 베스트셀러 제품 3종인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 바이올렛’,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40mm’, ‘러블리 스타일링 무선 미니 판고데기’로 구성돼 S컬 웨이브, 물결펌 및 무선 스타일링까지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올인원 ...
달라라네트워크(대표 김채원)가 자체 개발한 스타와 팬의 참여형 스타메이킹 플랫폼 ‘트윙플(Twinkple)’이 정식 출시 10개월 만에 누적 다운로드 1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 12월 양대 스토어 누적 다운로드 수 5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지 약 한 달 만이다. 트윙플은 스타와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챌린지를 운영하고, 엔터테인먼트, 기업들과 연계해 실제 데뷔로 이어질 수 있는 앨범 제작, 프로필 촬영 등 실질적인 지원을 하는 플랫폼으로 전체 유저 중 약 80%가 엔터테이너를 꿈꾸고 K-POP에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지난해 4월 대대적으로 개편한 샤피라이브가 2021년 말 기준 주문액 약 550억원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는 2021년 5월부터 12월까지 약 8개월간 주문액으로, 개편 전 대비 8배 이상 성장한 것으로 집계됐다. 샤피라이브는 평일 방송횟수를 기존 하루 2회에서 13회까지 확대하면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왔다. 특히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에 특성에 걸맞게 고객 인터렉션(interaction·상호 작용)이 강화된 것으로 나타났다. 샤피라이브 생방송 시청자 수(UV)는 최대 8만 명을 기록하...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모바일 오프라인 간편 결제 서비스인 ‘신한pLay 터치결제’가 누적 이용금액 1조원을 달성하고, 누적 거래 건수 3500만 건의 디지털 경험을 축적했다고 18일 밝혔다. 터치결제 서비스는 신한카드가 금융권 최초로 도입한 모바일 오프라인 간편 결제 서비스이다. 자기장 송출 방식을 통해 신한pLay(이하 신한플레이) 앱으로 실물카드 없이 마그네틱 결제가 가능한 모든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터치결제 서비스는 매달 이용 거래만 150만 건 이상 발생하고, 전체 이용 고객 중 MZ세대 이용 비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