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프리미엄 글로벌 테크 브랜드 Nothing(낫싱)이 12월 8일 탄소 중립을 실현한 무선 이어폰 ear (1) black 에디션 신제품 출시 예정 소식을 전했다. 자사의 데뷔작인 ear (1) 이어버드의 새로운 블랙 에디션으로, 초경량 와이어리스 이어버드는 눈에 띄는 투명 케이스, 스모키한 마감에 멧 블랙 실리콘의 이어팁 그리고 카본-블랙 스템 안에 첨단 기술을 구현한다. 충전 케이스 활용 시 최대 34시간의 재생 시간, 강력한 11.6㎜ 드라이버와 ANC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등 앞선 데뷔작 ear (1)의 강력한...
신한라이프(대표이사 사장 성대규)는 인공지능(AI) 기반의 홈트레이닝 서비스 앱인 ‘하우핏(HowFIT)’이 구글플레이가 선정한 ‘2021 올해를 빛낸 자기계발 앱’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1일 밝혔다. 홈트레이닝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편하게 운동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운동 자세가 정확한지를 제대로 확인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다. 하우핏은 전문 트레이너가 제공하는 운동 콘텐츠에 AI 동작 인식 기술을 적용해, 사용자가 혼자서도 정확한 자세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홈트레이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의 에이풀(Aful)을 통한 리서치 결과(조사 기간 10월 27일~11월 10일, 50세 이상, 414명), ‘5060세대의 보험 트렌드’에서 50세 이상 신중년의 본인 명의 보험 가입률은 66.18%로 나타났다. 신중년이 ‘가입한 보험 종류’(N=414, 복수응답)는 ‘실손보험’이 63.93%로 1위를 차지했고, ‘생명보험’ 43.72%, ‘연금보험’ 39.89%가 그 뒤를 이었다. 가입 보험 종류 1위를 차지한 의료실손보험 가입자 브랜드 순위는 메리츠가 28.57%로 1위, 삼성생명...
인터넷 서점 알라딘이 1일부터 전자책 e-ink 단말기인 크레마 시리즈의 새 버전인 ‘크레마S’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크레마S는 크레마 시리즈 가운데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면서도, 가장 작고 가볍게 만들어졌다. 또 4세대 e-ink HD 카르타 패널을 채택해 종이책과 같은 선명함을 느낄 수 있다. 이로써 크레마 시리즈는 합리적 가격의 상품인 크레마 사운드업, 프리미엄 라인인 크레마S와 크레마 카르타G 그리고 큰 화면이 장점인 그랑데로 라인업을 갖췄다. 크레마S는 전자책 단말기를 들고 다니면서 언제 어디서나 편...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유영상)이 고객 혜택 확대를 목표로 제휴처 확대는 물론, 개인의 소비 패턴에 따라 기존 할인 방식 또는 적립 방식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T멤버십 2.0’을 1일 앱 업데이트와 함께 오픈하고 론칭 이벤트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T멤버십은 △파리바게뜨 △CU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등 기존 제휴사와 혜택을 그대로 유지하며 △폴바셋 △피자헛 △그린카 등 대형 제휴처가 새롭게 추가돼 제휴처가 대폭 늘어났다. 또한 기존의 할인형을 기본으로, 고객이 포인트를 쌓아 나중에 해당 포인트로 할인받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