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T, 인도 팬데믹 구호에 300만달러 기부

  • Date : 2021-05-21

NTT(도쿄증권거래소: 9432)가 인도 국민이 겪고 있는 인도주의적 비극을 돕기 위해 300만달러를 기부할 계획이라고 19일 발표했다. 또한 NTT 산하 여러 기업은 위기 대처를 돕기 위해 직원에게 지원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인도에서 일하는 NTT 직원은 3만명으로 일본을 제외하고 가장 많다. 이들은 NTT의 전 세계 고객과 비즈니스를 뒷받침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팬데믹은 인도에 심각한 피해를 입히고 있으며 인도 국민의 고난에 전 세계가 함께 가슴 아파하고 있다. NTT는 이번 기부와 NTT 산하 기업...


버즈빌, 구매 전환을 극대화하는 AI 기반 초개인화 리워드 광고 기술 특허 등록

  • Date : 2021-05-19

리워드 광고 플랫폼 1위 기업 버즈빌은 고객 활동에 따라 리워드를 동적으로 지급하는 인공지능(AI) 기반의 초개인화 리워드 기술을 특허 등록(특허 등록 번호: 1022456020000)했다고 18일 밝혔다. 버즈빌은 사용자가 광고에 참여해 매번 같은 양의 리워드를 획득하면 광고 내용보다 리워드에만 집중하는 현상을 해결하고, 광고주에게 더 높은 광고 전환율을 제공하기 위해 AI 기반의 ‘다이내믹 리워드’ 기술을 개발했다. 다이내믹 리워드는 AI 기술을 활용, 고객 행동 패턴을 분석하고 구매 시점을 예측해 전환할 확률이 높은 시...


방탄소년단 지민, ‘케이돌’에서 40주 연속 주간 랭킹 1위에 올라

  • Date : 2021-05-18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글로벌 K팝 아이돌 인기투표 서비스 앱 ‘케이돌’(KDOL)에서 5월 둘째 주에도 가장 많은 하트를 받아 40주 연속 주간 랭킹 1위에 연속 오르며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케이돌’은 K팝 아이돌을 대상으로 인기 순위를 실시간으로 집계, 매일 한국 시간 자정에 리셋하며 이 순위의 누적투표로 일간, 주간, 월간 순위와 전체 득표를 합산해 명예의 전당에 올리는 앱이다. 5월 둘째 주 주간 랭킹에서 지민은 총 1444만2741하트를 받으며 1위를 기록했다. 2위는 813만3567하트의 방탄소년단 뷔가 차...


쇼피코리아, 동남아·브라질 진출 전략 웨비나 개최 ‘쇼피 브라질’ 수수료 감면 혜택 제공

  • Date : 2021-05-18

동남아와 대만 최대의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코리아(지사장 권윤아, Shopee)가 27일 ‘동남아·브라질 진출 전략 웨비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는 ‘쇼피 브라질’을 통해 새로운 수출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브라질 시장에 대한 인사이트와 진출 팁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 셀러들은 지난달부터 ‘쇼피 브라질’에 공식 입점할 수 있다. 총 3개 세션으로 구성된 이번 웨비나에서는 △권윤아 쇼피코리아 지사장과 잴릭 루(Jallick Lu) 쇼피 브라질 크로스보더 사업 담당의 인사말 △브라질 이커머스 시장 현황과 판매 전략 ...


5월 가정의 달,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쓰고 이벤트 선물 받자

  • Date : 2021-05-18

한국간편결제진흥원(이사장 윤완수, 이하 한결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결원은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을 5만원 이상 선물하거나 처음으로 결제한 고객 가운데 각각 20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고 18일 밝혔다. 선물 이벤트는 5월 10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기간 안에 권종과 관계없이 5만원 이상 상품권을 구매 및 선물한 뒤 상대방이 받은 상품권을 등록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다만 본인이 본인에게 선물하는 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