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플제로페이,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TV 광고 온에어 기념 이벤트

  • Date : 2021-03-24

비플제로페이는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TV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비플제로페이 신규 가입 이벤트의 경우 3월 20일부터 4월 30일까지, TV 광고 기간 신규 가입 시 매일 1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5000원권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첫 구매 이벤트도 3월 20일부터 4월 30일까지, TV 광고 기간 비플제로페이로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을 처음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총 111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10...


에이치비네트웍크, 디지털 교육용 앱 ‘샘빌더’ 개발

  • Date : 2021-03-24

에이치비(HB)네트웍크(대표 오민혁)가 디지털 교육용 앱 ‘샘빌더’를 개발했다. 최근 코로나19로 디지털 정보 격차가 더욱 심화되는 가운데 특히 소외계층의 디지털 역량 강화가 매우 절실한 상황이다. 무인 판매가 늘어나고 운영되는 은행 지점도 줄면서 은행 업무도 모바일로 봐야 하는 등 언택트 시대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노인층이 많아지고 있다. 요즘에는 경로당 폐쇄로 미디어 교육을 받을 기회도 적어 이에 대한 대책이 시급하다. 다문화가정, 저소득층 가정 등 소외계층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디지털 역량 교육 또한 필요하다....


원격 혁명으로 비즈니스의 미래 보장해야

  • Date : 2021-03-24

세계적으로 원격 근무 혁명이 촉발된 지 1년이 지난 지금 재택근무(work from home, 약칭 WFH)와 불특정지 근무(work from anywhere (WFA)로의 전환은 이미 기업의 디지털 혁신과 데이터 보안 문제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레노버(Lenovo)의 최신 연구인 ‘일의 미래와 디지털 혁신(Future of Work and Digital Transformation)’에 따르면 기업의 절대다수(83%)가 적어도 근무의 절반을 원격으로 수행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으며 60%는 그에 동의하는 데서 나아...


템퍼, 보스와 손잡고 ‘숙면 이벤트’ 진행

  • Date : 2021-03-24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가 글로벌 프리미엄 음향기기 전문기업 보스(BOSE)와 손잡고 ‘SNS 숙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템퍼와 보스는 국내 불면증 인구가 60만명에 달하는 상황에서 숙면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그러한 면에서 매트리스, 베개 등 꿀잠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템퍼와 최근 소음을 차단하고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는 슬립테크 웨어러블 ‘슬립버드 2(Sleepbuds™ II)’를 출시한 보스(BOSE)의 만남은 그 의미를 더한다. 3월 22일부터 3월 28일까지 7일간 템퍼코...


아카마이, 하드웨어 보안키 필요 없는 ‘아카마이 MFA’ 출시

안전하고 원활한 디지털 경험을 위한 인텔리전트 엣지 플랫폼을 제공하는 아카마이(아카마이코리아 대표 이경준)가 하드웨어 보안키 없이도 FIDO2(Fast Identity Online) 멀티팩터 인증을 빠르게 배포할 수 있도록 설계된 피싱 방지 솔루션 ‘아카마이 MFA(Multi-fator Authentication)‘를 출시했다. 아카마이 MFA는 기존 스마트폰을 하드웨어 보안키로 변환하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FIDO2를 사용하지 않는 기존의 MFA 접근방식은 피싱이나 중간자 공격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