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스타코리아, 새로운 CI 공개

  • 기사등록일 : 2020-02-04



모토스타코리아가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를 사용한다고 20일 밝혔다.

변경된 모토스타코리아 CI는 고구려 신화 속 태양의 새 ‘삼족오’를 모티브로 하여 하나의 브랜드로 날개를 펼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모토스타코리아는 올해 모터사이클 시장에서의 변화와 혁신적인 도전을 선보이며 새로운 미래가치를 창출하기 위함을 담아 새로운 도약의 원년이 될 것이라는 포부를 다졌다.

모토스타코리아는 새로운 CI와 함께 다양성, 전문성, 독립성을 강화해 나갈 것이며, 시장과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신뢰를 구축하여 고객가치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모토스타코리아 개요

모토스타코리아는 SYM의 국내 출시와 함께 기반을 세운 수입·유통회사로서 SYM의 적극적인 시장 공략 정책으로 국내 이륜차 업계에서의
SYM의 입지를 굳건히 만든 정식 수입원이다. 또한 2008년부터 꾸준히 미니 모토레이스를 후원 및 개최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motosta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