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 프린팅 플랫폼 마플, 1인 커머스 쇼핑몰 ‘마플샵’ 셀러 모집

  • 기사등록일 : 2020-02-26



커스텀 프린팅 플랫폼 마플(대표 박혜윤, Marpple)이 1인 커머스 쇼핑몰 ‘마플샵’의 베타 셀러를 모집한다.

마플은 ‘마플샵’ 정식 서비스 사이트 오픈 전 사전 등록 사이트를 오픈하고 마플샵의 베타 셀러 등록을 시작했다.

마플샵은 국내 1위 커스텀 프린팅 플랫폼 업체인 마플에서 새롭게 론칭한 1인 커머스 쇼핑몰이다. 누구나 자신의 아이디어만으로 상품 판매할 상품 제작이 가능하며 자신의 샵을 열어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매할 수 있는 무자본, 무재고, 무노동의 차세대 커머스 모델이다. 미리 만들어진 상품이 아닌 상품 만들기 기능을 통해 온라인상에서 구현된 가상 상품에 주문이 들어오면 해당 상품을 제작해 배송 하고 판매자는 디자인에 따른 관련 수익을 가져갈 수 있는 구조이다.

마플은 유튜브 1인 미디어 시대가 도래한 요즘 누구나 손쉽게 자신이 운영하는 개인 방송국을 개설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지만 어떠한 매체가 되었든 광고수익을 제외한 상거래 수익의 창출은 불가능하였다고 밝혔다. 그러나 이제는 유사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이 모인 곳이라면 언제든 그 자리에서 관련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시대가 도래했다며 이제는 트렌드를 넘어 하나의 산업분야로 자리 잡은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마플의 솔루션이 어떻게 밀레니얼세대를 포함한 소비자들에게 경제적 가치를 제공하고 상생하는지 보여줄 차례라고 이번 마플샵 오픈 소감을 밝혔다.

한편 혼자서 무자본, 무재고, 무노동으로 자신의 굿즈 판매 수익을 창출하는 완벽한 1인 커머스 마플샵은 2020년 1월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완전히 새로운 콘셉트의 전자 상거래 플랫폼으로 누구나 자신의 온라인 매장을 시작할 수 있게 된다. 마플샵: www.marpple.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