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코로나19 예방 캠페인 ‘고객 사랑 Safety Clinic 차량 점검 서비스’ 실시

  • 기사등록일 : 2020-03-24



쌍용자동차가 코로나19 감염 예방 및 방지를 위해 ‘고객 사랑 Safety Clinic 차량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코로나19 예방 캠페인의 하나로 시행되는 ‘고객 사랑 Safety Clinic 차량 점검 서비스’는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돕기 위해 전국 서비스센터 및 법인 정비사업소 등 46개소에서 3월 23일부터 4월 4일까지 2주간 전 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시행된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Safety Clinic 서비스는 천연 항균물질 피톤치드 성분으로 강력한 살균 및 탈취는 물론 인체 유해성 및 부작용이 없으며 부드러운 포그 입자로 차량 곳곳의 세균 및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된다.

캠페인 기간 엔진오일&에어컨 필터 SET 교환 또는 일반수리(10만원 이상) 시 무상으로 시행하며 순정 액세서리(용품)는 항목별로 20~4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순정 용품 쇼핑몰에서도 할인은 물론 10만원이상 구매하면 손 소독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시행한다.

겨울철 눈과 추위, 미세먼지, 황사 등으로 피로가 누적된 차량에 대해 봄철 대비 차량 점검 서비스도 실시한다. △에어컨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류 점검 △브레이크 상태 점검 △타이어 공기압 점검 △부동액 점검 및 보충 등 10개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쌍용자동차는 고객이 코로나19로부터 안심하고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전국 서비스네트워크의 정비사업장 및 고객휴게실 등을 정기적으로 방역 소독 작업을 시행하고 있다.

‘고객 사랑 Safety Clinic 차량 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www.smoto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