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 맥북에어·맥북프로 신학기 프로모션 실시

  • 기사등록일 : 2020-03-26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가 신학기를 맞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맥북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학기를 맞이해 시행되는 프로모션은 1월 20일부터 3월 7일까지 윌리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윌리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맥 노트북 구입 시 최대 29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맥북에어를 구매하는 고객은 10만원 금액할인과 15만4000원 상당의 폭스랩 USB-C 허브와 인케이스 슬리브로 구성된 스타터 패키지 중 하나를 택할 수 있다. 애플케어+와 동반 구매시 최대 2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맥북 프로 13형 구매시 스타트 패키지를 새로 출시된 맥북 프로 16형은 스타터 패키지 증정과 함께 5만원 금액할인이 같이 제공되며 애플케어+ 동반 구매시 최대 29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몰에서 맥 노트북 구매시에는 가격 할인과 함께 폭스랩 USB-C 허브를 증정하며 애플케어+ 동반 구매시 최대 36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윌리스에 구형 Mac 제품을 반납하고 새 제품을 구입하면 기본 보상 금액에 최대 12만원까지 추가 지원하는 보상 프로모션 행사 기간 동안 제공한다.

정재윤 윌리스 대표는 ˝신학기에는 대학생들과 신입생뿐만 아니라 사회 초년생들의 노트북 구매 수요가 높아지는 만큼 풍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했다”면서 “인기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윌리스 개요

피치밸리가 운영하는 Apple Premium Reseller 윌리스는 전국 27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운영하는 Apple 공인 대리점이다. 모든 Apple 제품과 액세서리 등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전국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접근이 쉽고, 사후처리도 가능해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매월 다양한 이벤트 및 Apple 제품 사용자 교육을 통해 고객과 소통을 이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www.willy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