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엘린, ‘집콕육아’를 위한 역할 놀이 유아 장난감 추천

  • 기사등록일 : 2020-04-15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어린이집과 유치원 입소가 미뤄지면서, 집안에서 하루 종일 시간을 보내는 ‘집콕육아’가 늘고 있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쁘띠엘린에서 실내에서도 아이들과 재미있고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실내완구들을 제안한다.

역할 놀이 브랜드 하퍼스테이블의 베스트셀러인 쉐프 더 스마트는 기존 주방놀이 완구에서는 볼 수 없었던 가장 최신의 가전 트렌드를 반영한 주방놀이로 럭셔리하고 세련된 디스플레이가 있는 제품이다. 불빛이 반짝이고 물소리가 나는 정수기와 요리 효과음이 나는 인덕션, 냉장고에 달린 창을 두드리면 냉장고 안에 불이 들어오는 노크온 기능 등 재미있는 놀이 요소가 가득하다. 또한 서로 마주보고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듀얼 사이드 형태로 다양한 역할 놀이가 가능하며, 음식 재료와 레시피를 한글과 영어로 배울 수 있는 쿠킹카드가 제공되어 어휘력을 키울 수 있다.

주방놀이와 더불어 더욱 신선한 역할 놀이가 필요하다면 크리에이터 스튜디오를 추천한다. 크리에이터 스튜디오는 하퍼스테이블이 최초로 선보이는 세상에 없던 촬영놀이 장난감으로 아이들이 놀면서 자유롭게 표현력을 키우는 공간을 제공한다.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아이들이 실제 방송을 하는 것처럼 실감나고 다양한 역할 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마이크와 링 라이트 등의 기능으로 리얼한 촬영 놀이를 즐기며 표현력과 어휘력을 발달시킬 수 있다.

세계적인 교육 완구 전문 브랜드 립프로그의 아이스크림 카트는 역할 놀이와 영어 교육을 한번에 할 수 있는 실내 완구다. 아이들이 직접 매직 스쿠퍼로 아이스크림과 토핑을 담으며 실감나고 다양한 역할 놀이를 즐길 수 있고, 24개월부터 6~7세의 유아까지 쉽고 재미있게 가지고 놀 수 있는 제품으로 색깔과 맛 공부, 쌓기, 계산하기 등 어휘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으며 한영버전으로 어휘력까지 키울 수 있어 홈스쿨링에도 좋은 완구다. 또한 아이스크림 카트는 주문부터 계산까지 역할 놀이가 가능하여 형제자매나 쌍둥이 등 역할 놀이 입문용으로도 좋다.

에너지가 넘치는 아이들이라면 스마트라이크의 3 in 1 트램폴린을 추천한다. 트램폴린으로, 뒤집어 볼풀장으로도 사용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으며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접어서 보관이 가능하다. 트램폴린으로 사용 시 최대 25kg까지 사용이 가능해 남·여아 모두 오래 사용할 수 있어 아이들이 집에서 놀기에 좋다. 또한 볼풀공은 커버와 함께 더욱 편리하게 보관이 가능하다.

쁘띠엘린의 실내놀이 완구 제품들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은 쁘띠엘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