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트럭, 뉴 악트로스 출시 기념 ‘더블더블 캠페인’ 특별 금융 프로모션 선보여

  • 기사등록일 : 2020-09-18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이 메르세데스-벤츠 뉴 악트로스 국내 출시를 기념해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와 함께 뉴 악트로스 신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금융 혜택 및 불의의 사고(차량 전손/도난, 교통상해사고 등) 발생 시 사고 이후 할부금을 전액 지원하는 혜택의 ‘더블더블 캠페인’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금융 프로모션은 최근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신차 구매의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금융 혜택과 맞춤형 금융 설계를 제공함은 물론, 예기치 못한 사고(차량 전손/도난, 교통상해사고)에 대비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보험 혜택을 제공하여 고객들이 경제적인 부담감을 벗고 안심하고 비즈니스에 매진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더블더블 캠페인’은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금융 상품을 통해 뉴 악트로스 모델(뉴 악트로스 에디션1, 뉴 악트로스 트랙터)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할부금 200만원을 지원하며 고객의 니즈에 따라 할부 기간을 최대 84개월까지 설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고객의 개인 신용 상황 및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금융 실적에 따라 다양한 금리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할부 계약 후 2년 내 예기치 못한 차량 전손/도난 등의 불의의 사고 발생 시 사고 발생 이후 남은 잔여기간의 할부 원금을 전액 지원해주는 특별 보험 혜택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차량뿐만 아니라 교통사고로 인해 고객이 고도의 후유장애진단 혹은 사망에 이르렀을 경우에도 사고일 이후 남아 있는 잔여 할부 원금을 전액 지원해준다.

‘더블더블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다임러 트럭 코리아 영업 본부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365 고객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구매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금융 프로그램 외에도 국내 시장에서 ‘Trucks you can trust(가장 신뢰할 수 있는 트럭)’ 브랜드를 목표로 탑-클래스 제품 및 고객과 동행하는 신뢰의 서비스를 지속적 강화하여 고객 만족 제고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를 위해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중장기 계획의 일환으로 고객이 운송 사업을 시작하는 트럭 출고 시점부터 차량을 운행하는 전 기간에 걸쳐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 강화 시스템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또한 뉴 악트로스의 출시를 앞두고 2020년 7월에는 트럭 전문 콜 센터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365 고객 센터’를 오픈함으로써 뉴 악트로스 고객들이 차량 구입 초기 대거 탑재된 새로운 첨단 사양에 익숙지 않아 겪기 쉬운 애로 사항과 다양한 질문에 보다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신차 고객 전담 케어 프로세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뉴 악트로스 출시에 맞춰 기존 3년 약정 상품 3종(유지관리형, 통합형, 통합형 골드)에 이어 5년 약정 상품 2종(유지관리형, 통합형)을 새롭게 출시했다.

뉴 악트로스 신규 구매 고객들에게는 3년 약정(최장 3년, 45만km선도래 기준) 통합형 상품(필수 정기점검, 유지보수 항목 관리 및 차체/일반부품 보증연장, 긴급 출동/견인 서비스 지원)이 기본 제공되며 보다 더 장기적인 관리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새롭게 출시된 5년 약정 상품(유지관리형, 통합형)을 구입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한 5년 약정 서비스는 최장 5년, 무한마일리지에 대해 필수 정기점검 및 유지보수 항목을 관리해주는 ‘유지관리형’과 ‘유지관리형’ 혜택에 엔진 및 동력전달장치 부품 보증 연장, 차체/일반 부품 보증 연장뿐 아니라 긴급 출동 및 견인 서비스 지원도 5년으로 연장되는 혜택을 제공하는 ‘통합형’ 상품으로 구성된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이 추구하는 서비스 영역은 단순 고장 수리 그 이상의 것을 추구하며 성공을 향한 고객의 여정에 늘 동행하며 차별화된 트럭 서비스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다.

◇트럭의 세대교체를 알리는 뉴 악트로스 스토리

메르세데스-벤츠는 언제나 시대를 앞서는 기술과 안전, 효율로 장거리 및 고중량 화물 운송 솔루션의 역사를 만들어 왔다.

9월 10일 국내 디지털 론칭을 통해 선보인 뉴 악트로스는 단순한 총 보유 비용(Total Cost of Ownership: TCO) 절감을 넘어 총 운송 효율(Total Transport Efficiency: TTE)의 극대화를 추구하는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를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경제적 이익 실현을 가져다주며 안전하고 편리한 사양들을 통해 원활한 업무를 가능하게 해준다.

뉴 악트로스에는 이전 세대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60여 가지의 혁신 기술이 보이는 부분은 물론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폭넓게 적용돼 대형 트럭의 미래를 오늘의 도로에 선보인다.

특히 5가지 대표 혁신 기술인 사이드 미러를 없애고 안전과 효율을 높인 업계 최초의 미러캠(MirrorCam), 업계 최초로 트럭에 상용화한 부분 자율 주행 시스템 - 액티브 드라이브 어시스트(ADA), 움직이는 보행자를 인식해 제동하는 가장 앞선 성능의 자동 긴급 제동 시스템 - 액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 5(ABA 5), 차와 대화하며 트럭을 ‘조종’하는 디지털 운전 공간 - 멀티미디어 콕핏(Multimedia Cockpit), 기름값과 운전 스트레스까지 줄여 주는 또 하나의 스마트 드라이버 - 지형 예측형 크루즈 컨트롤+(PPC+)는 지금껏 상상하지 못한 효율성과 안전성, 편리함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가치를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뉴 악트로스 트랙터 모델 국내 라인업은 차량의 운송 용도와 성능, 편의 사양에 따라 Luxury, Efficiency, BCT, Power 4개 모델 라인의 6x2 모델 5종, 6x4 모델 2종 등 총 7개 차종으로 고객들에게 폭넓은 선택을 제공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개요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세계 최초로 자동차를 개발하고 혁신과 기술로 자동차의 과거-현재-미래를 선도하는 독일 다임러 AG 그룹의 한국 법인으로, 국내 시장에서 ‘Trucks you can trust(당신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트럭)’ 브랜드 비전을 목표로 고객의 총 운송 효율(TTE, Total Transport Efficiency)의 극대화를 위한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가 적용된 다양한 탑-클래스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트랙터, 덤프, 카고 등 대형 및 중형 운송 트럭 외에도 프리미엄 밴, 특수 목적 트럭 등 다양한 프리미엄 상용차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daimlertrucks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