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트럭, 뉴 악트로스 전시 및 시승회 전국 11개 지역에서 성황리 진행 중

  • 기사등록일 : 2020-10-20



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이사 조규상)가 11월 13일(금)까지 트랙터 운전자 및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국 11개 지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메르세데스-벤츠 뉴 악트로스 전시 및 시승회를 진행 중이다.

9월 10일 국내 디지털 론칭을 통해 선보인 메르세데스-벤츠 뉴 악트로스는 현존하는 가장 진보한 신기술을 적용하여 트럭의 미래를 제시하는 모델로 트럭 운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뉴 악트로스 전시 및 시승회는 9월 10일(목) 메르세데스-벤츠 뉴 악트로스 국내 디지털 론칭 이후 트랙터 운전자들에게 뉴 악트로스의 5대 혁신을 비롯한 다양한 신기술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뉴 악트로스 전시 및 시승회는 9월 21일(월)부터 11월 13일(금)까지 전국 11개 지역(수도권, 대전/충북, 제천/강원, 광주/전남, 대구/경북, 부산/경남)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으며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뿐만 아니라 일반 트랙터 운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모든 행사는 사전 예약한 트랙터 운전자 및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정부의 감염병 예방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

만 30세 이상 대형 트럭 면허를 가진 트럭커라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서는 5세대 악트로스의 5대 혁신 사양으로 불리는 미러캠(MirrorCam), 액티브 드라이브 어시스트(ADA), 액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 5(ABA 5), 멀티미디어 콕핏(Multimedia Cockpit), 지형 예측형 크루즈 컨트롤+(PPC+) 등 메르세데스-벤츠가 상용 업계 최초로 적용한 다양한 신기술을 직접 체험하고 다임러 트럭 코리아 트럭 매니저로부터 차량 관련 상세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뉴 악트로스를 시승한 트랙터 운전자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미러캠, 액티브 드라이브 어시스트 등 혁신 기술을 직접 체험해 보고 싶어 참가 신청을 했다며 직접 운전을 해보니 5대 혁신과 다양한 신기술이 주는 안전성과 편의성이 기대 이상이었고 실제 운송 업무에 매우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을 운행 중인 또 다른 참가자는 출시 전부터 뉴 악트로스에 관심이 있어 시승회 소식을 듣고 바로 신청을 했다며 실제로 뉴 악트로스를 주행해보니 현재 보유한 모델 대비 주행감이 더욱 부드러워졌고 미러캠으로 인한 주행 중 정숙성이 크게 향상되어 메르세데스-벤츠의 첨단 사양에 대한 신뢰가 높아졌다고 밝혔다. 이어 주변의 트럭커들에게도 시승회 참가를 추천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10월 21일(수)에는 대구/경북 지역 구매 고객의 차량 관리를 담당하게 될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대구 서비스센터와 공동으로 특별 전시 및 시승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최근 확장 이전한 서비스 센터의 소개를 비롯해 특별 사은품(시승 기념품, 요소수, 순정 부품 할인 쿠폰) 증정,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뉴 악트로스 전시 및 시승 차량에 적용된 다양한 신기술과 기능은 기능은 카카오TV Mercedes-Benz Trucks 채널을 통해 미리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시승 예약 및 장소 등 관련 문의는 전국 다임러 트럭 코리아 영업 본부로 하면 된다.

◇뉴 악트로스에 대해

9월 10일 국내 시장에 선보인 뉴 악트로스에는 이전 세대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60여 가지의 혁신 기술이 보이는 부분은 물론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폭넓게 적용되어 대형 트럭의 미래를 오늘의 도로에 선보인다.

특히 그중에서도 5가지 대표 혁신 기술인 사이드미러를 없애고 안전과 효율을 높인 업계 최초의 미러캠(MirrorCam), 업계 최초로 트럭에 상용화한 부분 자율 주행 시스템 - 액티브 드라이브 어시스트(ADA), 움직이는 보행자를 인식해 제동하는 가장 앞선 성능의 자동 긴급 제동 시스템 - 액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 5(ABA 5), 차와 대화하며 트럭을 ‘조종’하는 디지털 운전 공간 - 멀티미디어 콕핏(Multimedia Cockpit), 주유비와 운전 스트레스까지 줄여 주는 또 하나의 스마트 드라이버 - 지형 예측형 크루즈 컨트롤+(PPC+)는 지금껏 상상하지 못한 효율성과 안전성, 편리함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가치를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뉴 악트로스 트랙터 모델의 국내 라인업은 뉴 악트로스 최상위 특별 한정 모델 뉴 악트로스 Edition 1을 포함하여 차량의 운송 용도와 성능, 편의 사양에 따라 Luxury, Efficiency, BCT, Power 4개 모델 라인의 6x2 모델 5종, 6x4 모델 2종 등, 총 8개 차종으로 고객들에게 폭넓은 선택을 제공한다.

또한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메르세데스-벤츠 뉴 악트로스 출시를 맞아 구매 고객들의 운행 기간 걱정 없고 경제적인 차량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정비 서비스를 강화하였다. 신규 구매 고객들이 차량 구입 초기 대거 탑재된 새로운 첨단 사양에 익숙지 않아 겪기 쉬운 애로 사항과 다양한 질문에 보다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365 고객 센터를 통한 신차 고객 전담 케어 프로그램을 비롯해 무상 보증의 기간과 범위를 획기적으로 확대한 업계 최대 혜택의 안심 정비 계약 프로그램인 서비스 컨트랙트 5년 약정 상품을 추가로 출시하였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와 함께 뉴 악트로스 구매 시 특별 금융 혜택 및 불의의 사고(차량 전손/도난, 교통상해사고 등) 발생 시 사고 이후 할부금을 전액 지원하는 파격적인 혜택의 ‘더블더블 캠페인’ 특별 금융 이벤트 등 다양한 구매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뉴 악트로스에 적용된 혁신 기술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차량 기능은 카카오TV Mercedes-Benz Trucks 채널 (tv.kakao.com/channel/2915412/video)을 통해 동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개요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세계 최초로 자동차를 개발하고 혁신과 기술로 자동차의 과거-현재-미래를 선도하는 독일 다임러 AG 그룹의 한국 법인으로 국내 시장에서 ‘Trucks you can trust(당신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트럭)’ 브랜드 비전을 목표로 고객의 총 운송 효율(TTE, Total Transport Efficiency)의 극대화를 위한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가 적용된 다양한 탑-클래스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트랙터, 덤프, 카고 등 대형 및 중형 운송 트럭 외에도 프리미엄 밴, 특수 목적 트럭 등 다양한 프리미엄 상용차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daimlertrucks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