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아웃도어 감성 여름 시즌 MD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아웃도어 감성의 여름 시즌 기획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일찍 온 여름과 함께 올해도 캠핑, 차박 등 자연과 함께하는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기는 트렌드가 이어지면서 야외 활동 필수품 MD 3종을 선보인다. 네이비와 베이비코랄 색상을 활용한 모던한 디자인과 뛰어난 실용성이 특징이다.
가장 먼저 출시하는 제품은 미니 왜건이다. 두꺼운 옥스퍼드 원단과 단단한 스틸 프레임으로 제작, 최대 50㎏까지 물건을 수납하고 이동할 수 있어 야외 활동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폴딩 식으로 빠르게 접고 펼 수 있으며 보관이 용이하다. 4월 30일부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빙수 구매 시 정가에서 약 38% 할인된 3만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어 3.8ℓ 용량의 귀여운 원통형 보랭 물통 워터 저그를 출시한다. 물, 음료수 등을 담아 두고 필요할 때마다 따라 마실 수 있어 더운 여름 야외에서 물 뜨러 다니는 번거로움을 줄여준다. 얼음을 채워두고 1박 2일 차박이나 캠핑 등에도 용이하게 활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선보이는 아이스박스는 내부에 음료를 병째로 넣어두고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고, 음료 홀더가 있는 덮개를 닫아 박스형 테이블로도 활용할 수 있다. 용량은 8.5ℓ이다.
워터 저그와 아이스박스는 각각 5월 20일, 6월 11일 출시 예정이다. 매장별로 제품 보유 수량 및 이벤트 진행 여부가 상이할 수 있음으로, 매장에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차박과 캠핑 등의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기획 상품을 준비했으며, 새롭게 소개하는 여름 시즌 기획 상품과 다양한 여름 신메뉴로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www.twoso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