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 홈페이지 전면 개편 실시 예술인의 사용 편의성 강화
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가 사용자 편의를 개선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개편 기능은 신뢰성 있는 최신 정보의 전달과 온·오프라인 교육 및 상담 서비스, 커뮤니티를 통한 예술가 소통 공간 구성 등이다.
새 홈페이지에서는 기존 오프라인 교육을 넘어 시간과 거리상의 문제로 교육 참여가 제한된 분들이 온라인 강의로 수강이 가능하며, 원하는 전문 자료를 쉽게 확인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됐다.
개인 및 단체운영 간 궁금한 예술경영 및 행정 관련 상담 서비스 기능도 추가됐으며, 스마트폰, PC, 태블릿 등 다양한 환경에서 접속한 이용자들이 쉽게 회원 가입 후 편리하게 예술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추가 보완됐다.
또한 새로 신설된 커뮤니티 페이지는 회원 가입 후 자유롭게 글쓰기가 가능해 개인 또는 단체의 공연, 전시, 행사 홍보가 가능하다. 협업이 필요한 예술가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아트코워킹 공간도 보완됐다.
조용현 문화에술네트워크 위드 대표는 “홈페이지에서 쉽게 정보를 찾고, 상담을 통해 고민 시간을 단축하며, 교육을 통해 역량 강화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이를 통해 예술인들이 창작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화예술네트워크 위드 개요
위드는 대한민국 최초 예술 행정 전문 서비스 기업으로 예술인을 위한 정보 제공, 협업 지원 경영 및 행정 지원, 현장 실무 아카데미를 통해 예술인들이 창작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 기업이다.
웹사이트: www.with-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