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스쿼시연맹, 프렌트립과 스쿼시 여가 시장 활성화 위한 업무 협약 체결
대한스쿼시연맹(회장 허태숙, 이하 연맹)은 11월 10일 프렌트립(대표 임수열, 이하 프립)과 스쿼시 여가 시장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올림픽공원 내 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업무 협약식에는 연맹 최인수 사무처장, 프립 임수열 대표가 참석했다. 양 기관은 협약식에서 MZ 세대의 여가 시장을 선도하는 프립과 연맹의 우수하고 전문적인 스쿼시 지도자 풀을 활용해 누구나 쉽게 생활 체육으로서 스쿼시를 즐길 환경을 조성하기로 약속했다.
110만명 회원에게 스포츠 액티비티를 제공하는 프립은 이번 협약 기간 발생한 수수료 수익 50%를 한국 스쿼시 시장 발전을 위해 기부한다.
대한스쿼시연맹 최인수 사무처장은 “프립과 업무 협약으로 스쿼시 생활 체육 활성화와 저변 확대에 이바지하게 돼 기쁘다”며 “우리 연맹의 관계 기관과 은퇴 선수, 현역 지도자 인력 풀을 활용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스쿼시 프로그램을 보급하겠다”고 말했다.
프립 임수열 대표는 “이번 대한스쿼시연맹과 협약을 통해 프립 고객에게 우수한 전문 스쿼시 호스트의 경험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자기 관리와 새로운 시도에 적극적인 MZ 세대들이 스쿼시로 더 풍성한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상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대한스쿼시연맹은 프렌트립과 스쿼시 생활 체육 활성화를 위해 긴밀한 협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대한스쿼시연맹 개요
대한스쿼시연맹은 스쿼시를 국민에게 널리 보급해 국민 체력을 향상하게 하고, 건전한 여가 선용 및 명랑한 기풍을 진작하는 한편 운동선수와 그 단체를 지원?육성하고 우수한 선수를 양성해 국위 선양에 이바지하는 게 목적이다.
프립(Frip) 홈페이지: www.frip.co.kr
웹사이트: www.koreasquash.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