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토르 망치 애칭 붙은 ‘함마 화이바 자루 해머’ 출시
세계가 인정한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사용 중 망치 머리와 손잡이가 완전히 분리되거나 핸들이 부러지는 등 사용자가 느끼는 고질적인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 손에 착 붙는 편안한 그립감을 강화하고 편의성과 디자인까지 신경 쓴 ‘3lb. 함마 화이바 자루 해머(48-22-9310)’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강력한 내구성과 차별화된 외관 디자인 이미지로 해외 소비자들에게 ‘토르 망치’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일반 망치 용도의 평면 부분과 끌 등을 치는 작업 중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체크무늬 부분의 ‘듀얼 페이스’ 디자인을 활용해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손잡이 부분에 충격 흡수와 내구성이 뛰어난 화이바글라스(Fiberglass)를 적용했으며, 강화된 오버스트라이크 보호 기능으로 오랜 사용 후에도 망치 머리 부분이 분리되지 않도록 했다.
또한 세부적인 부분까지 신경 쓴 섬세함도 눈에 띈다. 현장 사용 중 공구 추락 등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보조줄 등을 묶을 수 있는 ‘랜야드 홀’을 적용했으며, 정밀한 균형 설계로 그립감과 힘 전달 두 가지를 극대화해 손에 직접 쥐는 수공구의 특성과 효율을 살렸다.
밀워키는 이번 신제품이 토르 망치라고 불릴 정도로 제품의 본질인 강한 내구성과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디자인까지 신경 썼다며, 강력한 힘으로 편리성과 안정성까지 갖춘 제대로 된 해머를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제품 정보
모델 번호: 48-22-9310
제품명: 3lb. 함마 화이바 자루 해머
길이·넓이·높이: 279mm·51mm·95mm
무게: 1.64kg
웹사이트: www.milwaukeetoo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