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강남지역 전광판 ‘밀워키 레드’로 물들인다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서울에서 유동 인구가 가장 많은 곳 중 하나인 강남 주요 빌딩에 설치된 전광판에 옥외광고를 상영한다고 14일 밝혔다.
더불어 밀워키는 광고가 상영되는 순간을 사진 찍어 인증하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광고는 ‘세상을 움직이는 힘, 밀워키로부터’라는 메시지로 프리미엄 전동공구 밀워키의 강력함과 브랜드 고유의 레드 컬러를 웅장하게 구현해 △삼성역 코엑스 K-POP 스퀘어 △삼성역 파르나스 미디어타워 △강남역 M Station △강남역 몬테소리 빌딩 등 삼성역과 강남역 사이에 있는 11곳의 전광판에서 상영된다. 특히 농구 경기장 4배 크기에 육박하는 코엑스 K-POP 스퀘어 전광판에서 노출되는 밀워키 M18 FUEL 해머드릴 드라이버II(M18 FPD2)의 역동적인 움직임은 주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만하다.
밀워키는 3월 20일까지 ‘밀워키 광고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옥외전광판에서 상영 중인 광고를 찍어 밀워키 카페나 본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한 후 해당 이벤트 게시물의 참여 링크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사진을 인증한 참여자 전원에게 ‘밀워키 폴라폴리스’를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베스트 포토상으로 ‘밀워키 노스페이스 춘추자켓’을 증정하며, 현장 촬영이 어려운 참여자 중 50명에게는 입소문상으로 ‘밀워키 다이어리와 안전장갑’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밀워키 공식 홈페이지와 밀워키 툴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밀워키는 밀워키 레드로 물들이는 옥외광고를 통해 프리미엄 전동공구의 강력한 힘과 강렬한 브랜드 이미지를 함께 체감할 수 있도록 기획했으며, 앞으로 공항·버스·영화관·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진행될 광고와 밀워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www.milwaukeetoo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