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경기 서비스센터’ 오픈 소비자와 더 가까이 더 편리하게 다가온다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경기도 수원시에 ‘밀워키 HDC 서비스센터 경기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인천과 충청도를 포함해 수도권 남부지역 서비스를 담당하게 될 밀워키 HDC 서비스센터 경기점은 수원 종합 공구단지와 인접하고 고색역 5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 해당 서비스센터에서는 전동공구 모터나 스위치 등 고장난 제품이나 부품의 일반 수리 서비스를 진행하며, 직접 방문하는 것 외에 택배로도 A/S 접수할 수 있다.
또한 센터 내 전동공구, 수공구 및 액세서리 등 다양한 밀워키 제품이 전시돼 있어 제품 A/S뿐만 아니라 제품과 관련한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기념품 샵이 별도 코너에 마련돼 밀워키 로고가 새겨진 다양한 브랜드 굿즈를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서비스센터 방문자를 위한 SNS 특별이벤트도 진행한다. 밀워키는 경기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현장 사진과 함께 방문 후기를 개인 SNS 채널이나 밀워키 카페에 올린 소비자 모두에게 밀워키 스냅백을 증정하고 있다.
밀워키는 청계·서초·부산에 이어서 4번째로 수원에 오픈하는 밀워키 HDC 서비스센터 경기점은 수도권 남부지역 서비스를 담당해 고객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할 예정이라며, 밀워키 서비스는 ESG 환경을 생각해 ‘더 좋은 제품을 더 오래 사용할 수 있게’라는 비전으로 고객과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달 1일부터 ‘서초 HDC 서비스센터’가 ‘밀워키 기술지원센터’로 변경돼 기존 일반 서비스 수리 대신 유압 제품, 계측기, 레이저, 네일러 등 특수 공구를 교정하는 서비스를 주로 진행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www.milwaukeetoo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