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서커스보이밴드와 한정판 스토리 피규어 펀딩 진행

  • 기사등록일 : 2022-05-11



인터넷 서점 알라딘이 디자인 스튜디오 서커스보이밴드와 함께 오래된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은 스토리 피규어를 함께 제작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첫 번째 프로젝트는 한국의 전래동화 ‘호랑이와 곶감’과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의 동화 ‘미운 오리 새끼’의 주인공인 호랑이와 오리를 주인공으로 제작한 한정판 스토리 피규어다.

최문희 알라딘 굿즈팀 팀장은 “오래된 이야기의 매력을 입체적으로 즐길 수 있는 피규어에 담고 싶어 스토리 피규어를 기획하게 됐다”며 “특히 올해 호랑이의 해를 맞아 한국의 전래동화인 호랑이와 곶감을 독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의미 있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알라딘과 서커스보이밴드가 함께 만든 한정판 스토리 피규어는 총 9cm가량의 크기로 책장, 책상 등 어디에나 편하게 세워둘 수 있도록 기획됐다. 정가는 2만2800원이지만, 5월 13일까지 펀딩 참여 시 슈퍼 얼리버드 적용 금액인 1만9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알라딘은 펀딩 첫날인 10일, 판매 개시 7시간 만에 총 펀딩 금액 1000만원을 달성했다. 스토리 피규어 펀딩은 선착순 한정 수량 소진 시 종료되며, 상품은 5월 31일 이후 배송될 예정이다. 한정판 스토리 피규어 펀딩: www.aladin.co.kr/events/wevent.aspx?EventI... 웹사이트: www.aladi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