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코리아,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얼티밋 프린세스 셀레브레이션’ 캠페인 실시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9월 말까지 ‘얼티밋 프린세스 셀레브레이션(Ultimate Princess Celebration)’ 캠페인을 하고, 허니제이, 킴닥스, 배윤슬 등이 출연한 ‘세상을 바꾸는 용기’ 토크 콘서트를 비롯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디즈니코리아는 매년 프린세스 캠페인을 통해 디즈니 팬 및 소비자들에게 디즈니가 지향하는 꿈과 희망, 용기의 가치를 전달하고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세상을 바꾸는 용기, 디즈니 프린세스’라는 주제 아래 디즈니 프린세스의 용기와 친절, 이를 통해 긍정적인 변화를 끌어낸 인플루언서들의 스토리를 전하는 토크 콘서트를 마련하고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8월 25일 CGV 청담 시네시티에서 열린 이번 토크 콘서트에는 MZ세대의 롤모델로 꼽히는 댄서 허니제이, 사회복지사 출신 청년 도배사이자 작가 배윤슬, 유튜버이자 영화감독으로 활동하는 킴닥스 등 다양한 공감 포인트로 젊은 세대에 영감을 주는 인플루언서들이 출연했다. 이들은 따뜻한 마음과 용기로 세상을 향해 나아가는 디즈니 프린세스로부터 영감을 받아 꾸준히 만들어가고 있는 긍정적인 변화와 지금의 그들이 될 수 있었던 과정을 진솔하게 전하며 참석자들의 공감을 끌어내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참석자들은 타인과 스스로에 대한 믿음, 용기에 대한 울림을 전하는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영화도 함께 감상하며 디즈니가 지향하는 가치를 다시 한번 마음에 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이 밖에도 디즈니코리아는 9월 말까지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얼티밋 프린세스 셀레브레이션을 이어간다. 9월 1일까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 이후 9월 2일부터 9월 15일까지는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 디즈니 프린세스 테마로 구성된 팝업 스토어와 포토존, 인기 프린세스 캐릭터를 레고로 체험해 볼 수 있는 레고 플레이 테이블이 운영된다. 9월 3일 토요일에는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 1층 잔디광장에서 ‘헤이지니 포토타임’이 진행돼 디즈니코리아 인스타그램 및 현장 참여자 총 40팀에 키즈 크리에이터 헤이지니와의 포토타임과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 1위 종합 키즈 플랫폼인 놀이의 발견과 함께 애플트리 로라바운스(경기 안양), 허니펀키즈파크(용인), 골든블루 키즈 빌리지(서울 송파) 등 키즈 카페에 디즈니 프린세스 포토존을 운영하고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리고 디즈니 공식 네이버 스토어는 9월 19일부터 30일까지 얼티밋 프린세스 셀레브레이션 기획전 및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의 제품을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에는 △레고 △팝마트 △밤나무 △아이노케이 △C&H △아가방(퓨토) △깃담 △한중 코스튬 △에이치앤프렌즈 등 20여 개 국내 파트너사가 참여한다.
그 외 디즈니 팬들과 함께 진행한 #2022세상을바꾸는용기 이벤트 및 토크 콘서트 관련 콘텐츠 그리고 얼티밋 프린세스 셀레브레이션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www.disne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