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씨티에스 루밍, ‘소비자 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IT 전문기업 대원씨티에스(대표 이상호·하성원)는 자사 모니터 브랜드 루밍(Luming)이 ‘2022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소비자 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농림축산식품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부문별 대표브랜드를 선정해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소비활동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고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제정됐다.
수상 브랜드는 한국리서치의 소비자 평가 조사를 토대로 심사위원단의 최종 심사를 거쳐 선정한다. 평가 항목은 △브랜드 보조 인지도 △브랜드 선호도 △브랜드 품질 만족도 △브랜드 향후 사용 의향 △브랜드 신뢰도 등으로 올해는 총 34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루밍은 브랜드 가치를 꾸준히 높이며 소비자의 합리적인 구매에 도움을 주고 있다는 측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루밍은 AMD, ASUS, 마이크론 등 글로벌 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국내 시장에 공급하고 있는 IT 전문기업 대원씨티에스의 모니터 브랜드다. 완성도 있는 품질과 우수한 성능, 차별화된 A/S 정책으로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현재 루밍은 ‘체인지 바이 루밍(Change by Luming)’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풀HD 해상도와 75Hz 주사율, 175도 광시야각을 지원하는 오피스/가정용 모니터 ‘DW24F1OM(24형)’ 및 ‘DW27F1OM(27형)’, 165Hz 주사율과 1ms(MPRT) 응답속도, 조준선, 블랙 부스트 기능을 적용한 게이밍 모니터 ‘DW27F1GM(27형)’, 쾌적한 듀얼 모니터 환경을 지원하는 ‘듀얼패키지’가 있다.
이들 제품은 프레임 동기화 기술인 어댑티브 싱크와 로우 블루 라이트, 플리커 프리, 안티 글레어 등 시력 보호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대원씨티에스만의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A/S, 불량화소 1개만 발생해도 교체해 주는 완전 무결점 정책, A/S 신청 시 교체 제품을 먼저 발송하는 선출고 정책 등 차별화된 A/S 정책이 적용된다.
대원씨티에스 S&C본부 남혁민 본부장은 “루밍의 완성도 있는 품질과 소비자 친화적인 기능, 차별화된 A/S 정책으로 소비자의 신뢰를 얻은 것”이라고 분석하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소비자에게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www.dwct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