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데이팅앱 ‘골드스푼’, 유저 대상 인재 채용 진행 앱 리뉴얼 후 공격적 마케팅 돌입
트리플콤마에서 전개하는 검증 기반 하이엔드 데이팅앱 ‘골드스푼’이 자사 애플리케이션 유저들을 대상으로 인재 채용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채용은 9월 30일(금)부터 시작하며, 모집 분야는 마케팅, 개발, CS, 경영지원 등 전 직군에 대해 실시한다.
이번 채용은 최근 ‘골드스푼 2.0’으로의 앱 리뉴얼 및 사세 확장에 따른 앱 기능과 마케팅 활동 강화를 위함이며, 채용 공고는 오픈 이후 장기 운영해 우수한 인재들을 수시 모집할 계획도 가지고 있다.
골드스푼은 8월 30일(화) 유저들의 니즈를 반영하고 디자인 환경을 개선한 ‘골드스푼 2.0’을 리뉴얼 론칭한 바 있다.
골드스푼 담당자는 “골드스푼 회원이야말로 앱을 애정으로 사용하고 있는 만큼, 골드스푼의 성장을 위한 최고의 인재라고 생각한다”며 “저희와 함께 골드스푼을 진중하고 아름다운 만남을 추구하는 하이엔드 커뮤니티로 함께 만들어 갈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골드스푼 2.0은 IT 통합 보안 및 인증 전문기업 라온화이트햇과의 협력을 통한 보안 시스템을 강화해 데이팅앱 사용에 있어 우려될 수 있는 보안성을 강화했으며, 매칭 알고리즘 또한 유연하게 개선된 만큼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포부를 덧붙였다.
골드스푼은 2018년 4월 시작, 국내 최초로 경제력 인증을 도입한 데이팅앱이다. 가입자에 대한 충실한 정보를 요구하고 확실한 신원 확인을 거쳐 가입 승인을 실시해 ‘소개팅 앱은 가볍다’는 인식을 바꾸고 ‘진지한 만남을 추구하는 엄선된 남녀가 모인 데이팅앱’을 만들고자 탄생했다.
골드스푼 채용에 대한 자세한 자격 요건과 채용 절차, 근무 여건은 등은 골드스푼 앱 내 고지 및 골드스푼 인재 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용과 관련된 질문은 이메일 문의를, 골드스푼 인재 채용 페이지는 네이버 검색 창에 ‘골드스푼’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리플콤마 개요
트리플콤마는 연결의 가치를 기반으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 2018년 4월 하이엔드 데이팅앱 ‘골드스푼’을 개발했다. 국내 최초로 경제력, 직업, 신원 정보 서류 검증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데이팅앱 시스템을 택해 14만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소개팅 앱은 가볍다’는 기존 인식을 바꾸고 ‘진지한 만남을 추구하는 엄선된 남녀가 모인 하이엔드 데이팅앱’을 운영하고 있다.
골드스푼: goldspoon.co
웹사이트: triplecomm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