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포럼, 벤치마크 보고서에 넥사인 소개

  • 기사등록일 : 2022-10-06



사업 지원 시스템(BSS)과 디지털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 넥사인이 TM포럼(TM Forum)의 벤치마크 보고서 ‘통신사 매출 성장: 다음 단계로 나아가기(Telco Revenue Growth: Taking It to the Next Level)’에 넥사인 관련 내용이 실렸다고 발표했다.

통신 서비스 사업자(CSP)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부문과 서비스, 성장 및 쇠퇴 영역을 조사한 이 보고서는 세계 최대 사업자 33곳에서 수집한 연구를 바탕으로 통신업체가 기술업체로 성공적으로 전환하는 데 영향을 미치는 요소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넥사인을 다룬 ‘기존 및 새로운 수익원을 활용한 성숙성 도모: BSS 코어의 조화(Harnessing Traditional and New Revenue Streams on Track to Maturity: Harmonization of the BSS Core)’는 전통적 통신을 넘어 수직 시장을 탐색하는 과정에서 CSP가 직면한 주요 과제를 조명한다. 저자들은 차세대 서비스를 출시하는 사업자가 여러 개의 고립된 시스템을 관리하는 상황을 언급하며, 이 프로세스가 복잡하고 고객 청구 경험에 부정적 영향을 미친다고 지적한다. 보고서에 따르면 CSP는 총체적이고 시너지 효과가 있는 BSS를 구현하고 수렴형 사용자 경험을 보장해 새로운 수익원을 성공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CSP는 개방형 디지털 아키텍처(Open Digital Architecture)와 5G를 내재화하고 네트워크에 구애받지 않는 융합을 제공해 핵심 BSS 계층에서 유연성을 높여야 한다.

보고서는 사업자가 이런 문제를 극복하고 단일 융합 플랫폼에서 모든 수익원을 조화롭게 할 수 있도록 설계한 넥사인의 최신 클라우드 네이티브 마이크로서비스 기반 솔루션을 조명했다. CSP는 ‘넥사인 수익 관리(Nexign Revenue Management)’를 통해 날로 복잡해지는 환경에서 운영 효율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다. 연결을 넘어 새로운 수익 창출 모델과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는 무한한 유연성도 확보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전체 수익 관리 프로세스도 커버하며 모든 통신 서비스, 디지털 구독 또는 다른 업체 제품 및 번들을 다룰 수 있다.

TM 포럼의 벤치마크 보고서는 통신 산업의 최신 동향과 성과에 초점을 맞춘 연례 국제 콘퍼런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월드(Digital Transformation World) 2022’에서 발표됐다.

웹사이트(bit.ly/3rq4tza)에서 넥사인 관련 내용 전문을 확인할 수 있다.

넥사인(Nexign) 개요

넥사인은 30년 이상 시장에서 전 세계 비즈니스의 디지털 혁신을 지원해 왔다. 넥사인은 통신 사업자를 위한 융합 BSS 시스템과 직원 경험 관리를 개선하고 디지털 생태계를 활성화하도록 설계된 첨단 솔루션을 공급한다. IT 및 통신 분야의 광범위한 전문 지식과 첨단 기술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하며 고객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nexig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930005236/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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